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 주방 공유 기업, 그린스보로에 진출 키로

푸드 트럭, 카터링, 행사 준비 단체 등 이용 할 수 있어 트라이애드 푸드 트럭과 기타 음식업체들은 곧 주방 공유 시설을 이용하게 되었다.



주방 공유(shared-use kitchen) 업체인 시티 키치(City Kitch, 샬롯에 본사)가 이 지역에 진출하기로 한 것. 이 업체는 지난달 이전에 한 카페테리아(J&S Cafeteria)가 들어섰던 길포드 빌리지의 밀너 드라이브 601번지(601 Milner Drive at Guilford Village)의 건물과 리스 계약을 맺었다.

이 업체는 윈스턴-셀럼에도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다. 이 업체 사장 헤그나우어는 “그린스보로 지역에 많은 수요가 있다.


우리와 같은 주방공유 사업을 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라고 진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푸드 트럭 뿐 아니라 제빵업체, 카터링 등 음식 배달 업체, 그리고 행사를 위해 컵 케이크 등을 만들어야 하는 단체 등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윈스턴-셀럼에는 첫 주방공유 업체가 지난해 여름에 진출한 바 있다. 시티 키치는 현재 샬롯에서 이전 K&W Cafeteria 시설을 활용하면서 주방공유 사업을 하고 있는데 현재 고객이 52명이고 이 중 푸드 트럭 운영자는 28명이라고 밝혔다.

임대 방식은 시간 당, 월 별 등이다. 오븐, 푸드 프로세서, 그릴, 스모커, 냉장고 등 모든 주방 기구를 제공하고 있다. 오픈 예정은 올 여름 또는 가을이다. 그동안 연방정부의 셧 다운으로 융자 조달이 늦어져 오픈이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