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하비스터스교회, 헌신자 수련회 개최

1. 이스라엘 단기 선교 준비 (6월 23일 - 7월 6일) 하비스터스교회(오상우 담임목사)는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2주간 이스라엘 단기선교를 준비하고 있다.



10세부터 70세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서로 다른 문화권으로 구성된 이번 선교팀은 매주 오상우 담임목사로부터 선교훈련을 받으며 이스라엘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배워가고 있다.


2. 이스라엘 선교비 모금을 위한 음악회(6월 8일 토 오후 7시 30분) 이스라엘 선교팀의 선교비 모금을 위해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다. 소프라노 유혜빈 집사가 흑인 영가와 찬양으로 아름다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모금된 금액은 이스라엘 선교팀의 선교비로 전액 사용된다.


지역 사회 성도들의 많은 동참을 바라고 있다. (교회 주소: 1010 Buck Jones Rd. Raleigh, NC 27606, 문의: 박정영 간사 919-906-3801)


3. 이스라엘 선교를 위한 무비나잇 성황리 개최 지난 5월 5일 이스라엘 선교팀의 선교비 모금을 위한 무비나잇을 개최하였다. 초대된 분들은 영화 “Courageous”를 함께 보며 은혜를 받았고 영화 관람 후 여전도회에서 준비한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귀한 시간을 보냈다.


성도들과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로 많은 금액이 모금되었다.


4.전교인 야외예배(5월 19일) 5월 19일 주일 예배는 전교인이 비버댐 파크에서 야외예배로 드렸다. 또한 주일학교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꽃과 선물을 준비했고, 올해 졸업을 하는 학생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5.헌신자 수련회(5월 26일-5월 27일) Memorial Weekend에 하나님 나라를 바라며 함께 달려가고 있는 하비스터스의 헌신자와 가족 40명이 함께 윌밍턴으로 수련회를 다녀왔다.


우리의 작은 헌신과 섬김이 주님오시는 길을 준비하는 자들로 사용되고 있음을 감사하며 서로에게 주신 하나님의 마음을 나누며 진행된 귀한 시간이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