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유스그룹 여름 수련회: 7월8일(월)-11일(목)

1. 2019 Kids Summer VBS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의 키즈그룹은 6월7일(금)부터 1박 2일간 2019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하였다. “용기 Level Up! Heroes!”라는 주제 아래 성경의 여러 인물 중, 다니엘, 예레미야, 엘리야, 그리고 에스겔을 영웅들로 다루어 말씀 공부 및 활동들을 진행하였다. 마지막 시간에는, 체육관에 준비된 에어바운스와 여러가지 놀이 및 음식 코너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며 성경학교를 마무리하였다.


 2. Youth Group Yard Sale


7월 수련회 및 비젼트립을 앞두고 유스그룹은 지난 6월15일 토요일 오전 야드세일을 개최하였다. 크고 작은 가구나 전자제품, 생활 용품 및 옷가지 등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이 판매되었으며, 유스 그룹 PTA 뿐만 아닌, 여러 성도들의 참여로 풍성한 야드세일을 열 수 있었다. 수익금은 학생들의 수련회 및 비젼트립에 귀하게 사용되어질 예정이다.


 3. 성경골든벨
2019

상반기 연합속회 예배를 6월 23일 주일 오후 1시30분, 체육관에서 드렸다. 그리고 2부 순서로 “성경 골든벨”이 개최되었으며, 예상문제를 가지고 열심히 준비한 40여 명의 성도들이 매트 위에 앉아 진지하게 문제에 답을 적어 내려갔다. 30개의 퀴즈를 모두 통과한 이들은 총 3명, 그중 2명이 골든벨을 울리는데 성공하였다. 사도행전 전체를 범위로 했던 이번 성경골든벨을 통해 성도들이 말씀을 더욱 가까이 하며, 성령의 역사하심을 다시 한번 기대하게 되는 귀한 계기가 되었다.


 4. 상록회 헌신예배


6월30일 주일 오후1시30분, 상록회 헌신예배가 본당에서 드려졌다. 우간다 선교인 신동헌 목사를 강사로 드려진 이날 헌신예배는 창세기 12장 1~4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부르심”이라는 제목의 말씀이 선포되었으며, 상록회 회원들의 사회와 기도, 헌금 및 특별 찬양 등으로 진행되었다.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순종과 기대함으로 나아가는 상록회 및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다짐하였다.



5. 7월 교회 일정 안내


1) 유스그룹 여름 수련회가 7월8일(월)부터 11일(목)까지 “Epworth By The Sea (Saint Simons Island, GA)”에서 “ΙΧΘΥΣ (익투스) - 마태(Mt.) 16:15”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2) 유스 그룹 비젼 트립이 7월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2박3일간 진행된다.

(참가 문의: 301-906-5125)


3) 키즈 여름방학 프로그램이 7월12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7월12일(금)은 Hanging Rock에서 진행하는 야외 활동이며, 교회에서 오전 10시 출발, 수영 및 점심식사(바비큐)가 제공된다. (문의:336-339-0844)


4)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본당에서는 영어예배가 진행된다.

주변 UMC 교회의 목사 및 Lay Speaker를 초청하여 귀한 말씀을 들으며, 예배 전체가 영어로 진행되는 예배에 유스, 청년, 성인 모두가 참여하여 함께 예배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