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베트남 단기선교 및 선교보고

1. 베트남 단기선교 및 선교보고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 베트남 단기선교팀이 9월 2일부터 12일까지 베트남 다낭과 쾅빙 지역에서의 사역을 은혜 가운데 마치고 무사히 돌아왔다.



그동안 후원해 온 팜홍낫 선교사의 사역을 돕고, 베트남 내의 가정교회와 여러 사역지들을 돌아보고, 베트남에서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는 시간이었다. 9월 25일 수요찬양집회 시간에는 선교팀원들의 선교보고 및 간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온 교회가 함께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들을 듣고 큰 감동과 도전을 받으며 찬양과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었다.

2. 청년부 가을수련회

청년부 가을수련회가 9월 6-8일 (금-주일)에 레이크 게스톤에서 있었다. “도전”이라는 주제로, 마운트버논교회에서 사역하는 조재욱 목사를 청빙하여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의 삶의 여러 영역 가운데 새로운 도전이 주어지고,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랄리한인장로교회 청년부는 대학생, 대학원생, 그리고 젊은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있고,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45분에 모임을 갖고, 주일 1시에 찬양예배를 드리고 있다.

3. 가을 제자반

가을학기 제자반들이 차례로 개강하였다. 이번 가을에는 교회에 처음 와 교회 정착을 도와주는 “새가족반,” 세례받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새생명반,” 구약성경의 믿음의 선진들을 연구하는 “구약의 인물들,” 신앙의 가정을 세우는 어머니들을 위한 “마더와이즈,” 수요일 저녁 한국어로 진행되는 “어린이제자반(꿈마루),” 구약성경읽기와 복음서를 공부하는 “청년부주중/주말성경공부”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한 이들 모두 앞으로 진행될 5-12주간의 은혜로운 시간들을 기대하고 있다.

4. 성묘예배

9월 21일(토) 새벽예배 시간에는 랄리한인장로교회의 장지 “부활동산”에서 첫번째 성묘예배를 드렸다. 부활을 기다리는 성도들을 기억하며, 다시 오실 주님의 재림과 부활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고 예배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