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Homeless Shelter 저녁식사 섬김


1. 남선교회 야유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남선교회는 9월 2일(월) Laber Day 휴일을 맞이하여 Jordan Lake로 가족 동반 야유회를 다녀왔다.

자녀들을 포함하여 50여명이 함께 한 이날 행사는, 바비큐를 비롯하여 푸짐한 점심 식사 및 간식이 제공되었으며, 식사 후에는 낚시와 수영, 비치 발리볼 등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한 남선교회 임원단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음에 감사한 하루였다.

2. Homeless Shelter 저녁식사 섬김


9월 22일(주일) 오후 4시부터 본 교회 홈리스쉘터 봉사팀과 8월 새가족들은, 하이포인트에 있는 오픈도어 미니스트리에서 저녁식사로 섬김의 시간을 가졌다.

150~200명의 저녁식사를 위해 재료를 준비하고, 요리를 하고, 서빙하는 것까지 모든 과정을 일일이 감당해 내는 봉사팀의 섬김이, 그리스도의 사랑이 이 지역 사회로 흘러가는 귀한 초석이 되리라 확신한다.

(문의: 336-852-8535)

3. 1일 말씀 성회


9월 29일 주일 낮 1부와 2부, 그리고 남선교회 헌신예배(오후 2시)가 채수일 목사(서울 경동교회 담임)를 강사로 청빙하여 “1일 말씀성회”로 열렸다.

특별히 이날 누가복음 21장 15-19을 본문으로 “네가 나를 더 사랑하느냐”라는 제목의 말씀이 선포된 “남선교회 헌신예배”는, 남선교회 찬양팀의 예배 전 찬양에 이어, 이영일 집사의 사회, 최현환 장로의 기도, 회원 일동의 헌금송 등으로 진행되었다.

예배 후에는 정성껏 준비한 다과를 통해 친교의 시간을 가졌으며, 남선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도 하였다.

4. 10월 행사들


10월 성찬 예배가 1일(화) 새벽 예배 시, 6일(주일) 11시에는 야외예배가 High Point City Lake Park 쉘터 1번에서, 그리고 26일(토)에는 여선교회 선교음식 바자회가 오전 7시부터 오후1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음식 바자회 문의: 336-202-095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