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소그룹 "동산" 모임 시작

1. 전교인 가을 야유회

그린스보로 은혜교회(김신일 담임목사)는 지난 10월 13일에 Lake Mackintosh Park에서 전교인이 함께 야유회를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간간히 가을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하나님이 주신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드리는 예배는 더욱 잔잔한 감동이 있었고, 예배 후에는 함께 정성껏 준비한 풍성한 점심과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함께 웃고 즐기는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2. 소그룹 "동산" 모임 시작

"가정같은 교회, 교회같은 가정"을 꿈꾸며 그동안 기도로 준비해왔던 소그룹 "동산" 모임이 본교회 개척이래 처음으로 10월 중순부터 드디어 시작되었다.

동산 이름은 "믿음 동산"과 "승리 동산"으로, 매달 네 번째 주간에 가정에서 모여 모임을 진행하게 되며, 동산원들간에 더욱 친밀한 나눔과 교제, 그리고 전도를 통해 교회가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 추수감사절 특별 예배

추수감사주일(11월 24일)을 맞아 지나온 한 해를 되돌아보며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특별한 마음을 담아 드리는 특별감사예배를 드린다.

특히 이날은 자녀들과 함께 패밀리 감사예배로 드리면서 각 가정에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이날 오후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미국 교회(Gate City Baptist Church)와 연합해서 추수감사 예배와 저녁만찬을 함께 할 예정이어서 더욱 뜻깊은 감사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