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송구영신예배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지난 한해를 돌아보고 2017년의 새로운 소망을 심고 다짐하는 귀한 예배 시간을12월 31일(토)에 가졌다.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여 예배 전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며 윷놀이, 탁구, 그리고 영화로 친목을 도모하고 제야의 종소리에 맞추어 신령에 예배드리며 믿음 안에 더욱 자신이 성숙해 지길 다짐했다.
또한 성도들 각자 자신들의 2017년 개인 기도제목을 적은 기도카드를 담임목사에게 드리고 축복기도를 받는 고백과 나눔의 시간도 있었다.
2.2017년 신년 저녁기도회
2017년 새해를 맞아 『하나님의 뜻을 행하며, 하나님의 일을 온전히 이루자』(요 4:34)라는 표어를 다짐하고 실천을 결단하기 위한 새해 저녁기도회가 지난 1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매일 저녁 8시 열렸다.
매일 열광적인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 받고, 나라와 민족, 교회와 가족, 특별히 믿지 않는 이웃에 복음을 전파하기 위한 전도의 사명을 다짐하는 뜨거운 결단의 시간들이었다. 마지막 날(금)에는 다음 날 새벽까지 이어졌던 철야기도를 통하여 참석한 성도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진실한 예배자로서 2017년을 살아가기 위한 기도와 찬양을 드리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감사드렸다.
3.샬롯열린교회 창립 26주년 감사예배
샬롯열린교회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창립 26주년 감사예배를 2월 5일(주일)에 드린다. 26년 동안 교회의 머리되어 주신 예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앞으로도 함께 하실 예수님을 찬양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의 참석과 성원, 중보기도를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