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신앙성장 캠페인
한마음RTP교회(담임목사: 조재언)가 REBUILD, RESTORE, RENEW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전 성도가 참여하게 될 골로새서 신앙성장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제자삼는 교회, 교회를 개척하는 성도, 선교사적인 삶을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한마음RTP교회에서는 매 년 2차례 신앙성장캠페인을 실시하는데 올 해 첫 신앙성장 캠페인으로 '골로새서'를 읽고 묵상하며 소그룹이 모여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게 된다.
기간은 2월 26일-3월 25일까지 사순절 기간을 포함하여 실시한다.
2.Global Scholarship 및 Kingdom Scholarship 수여
한마음RTP교회는 미래를 준비하는 교회이다. 미래를 준비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한마음RTP교회에서는 Global Scholarship (장학금 $1,500/1인)을 대학 및 대학원생 7명(김지수, 송현경, 김슬기, 허룻, 오은영, 조이스조, 장시환)에게 수여하였다. 또 Kingdom Scholarship (장학금, $1,000/1인당)을 대학생 6명(김서연, 김재민, 김동현, 황시환, 박준태, 정서영)에게 수여하였다. SEBTS 신학교에도 외국인을 위한 Diversity 장학금 $3,000을 기증하였다. 매년 장학금 수혜자들이 늘어나기를 기도하고 있다.
3.에꽈도르 23차 선교
한마음RTP교회는 선교사가 없는 안데스 산맥의 한 작은 마을로 들어가 현지인 집에 머물며 사역한다. 이제는 7년째 같은 마을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역하고 있어서 많은 열매를 보고 있는데 올 에꽈도르 23차 선교팀은 교회개척사역, 어린이 성경학교사역, 영어교실사역(현지 국민학교와 고등학교) 노방전도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선교에는 처음으로 한마음RTP교회와 한마음Burlington교회가 같이 선교를 떠난다.
4.“선한이웃사역” 펼쳐
한마음RTP교회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매 월 지역에 있는 양로원을 찾아가 “선한이웃사역”을 펼치고 있으며, 2016년 12월부터는 어려운 가정들이 많이 몰려사는 Oak Creek 아파트에 방을 얻어서 그 곳에 사는 어린이들의 숙제를 도와주고, 낮에 집에 있는 분들의 삶을 조금이나마 의미있게 사용하는 일을 도와주고 있다(OCA Ministry). 한마음교회를 RTP에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으로 커뮤니티를 살리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사진: 한마음RTP교회 에꽈도르 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