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교인 야외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5월 20일 주일 11시 캐리 본드 파크에서 전교인 야외예배로 모였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화창한 날씨 아래, 모든 교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중언어로 은혜 가운데 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 교구별 점심친교 및 레크레이션 게임 등으로 단합되고 하나되는 즐겁고 복된 하루였다.
2. 파프아뉴기니 선교보고 5월 30일
수요찬양집회 시간에 파프아뉴기니에서 사역하고 있는 홍성호 선교사의 선교보고가 있었다.
지난 30년간 파프아뉴기니에서 사역을 하며 현지 부족 언어로 성경번역을 하고 있는 홍성호 선교사의 간증을 통해, 선교 현장의 상황을 듣고, 큰 은혜를 받는 시간이 되었다.
3. 꿈마루 어린이 제자반
4월 중순부터 7주간 진행된 어린이 제자반이 5월30일 종강하였다.
총12명의 어린이들이 한국어로 찬양하고 성경을 배우는 시간이었다. Korean-American의 정체성을 세워주고,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하는 초등부 제자반은 일 년에 세 차례 진행되고 있다.
4. 여름성경학교
여름성경학교가 6월 12일(화)부터 15일(금)까지 ‘Shipwrecked: Rescued by Jesus’ 라는 주제로 열린다. 대상은 Preschool (만3세)에서 5학년 학생 (가을학기 기준)까지이며, 매일 저녁 5시에 맛있는 저녁 식사로 시작된다.
등록 및 문의는 본교회 초등부 담당 임사무엘목사님(803-207-1828)에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