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홍성호 선교사 집회
샬롯제일장로교회(담임 최유찬 목사)는 6월 1일(금) 저녁집회로 파푸아뉴기니아 원주민들을 섬기는 홍성호 선교사를 초청하여 말씀을 들었다. 홍 선교사는 UCLA에서 박사과정을 공부를 한 뒤에 파푸아뉴기니아 선교사로 가 20년 넘게 원주민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선교사역의 하나로서 성경번역을 진행 중에 있으며, 원주민 추장으로서 지역을 섬기고 있다. 선교 현장의 실제적인 경험을 전해주는 귀한 시간이었다.
2. 선교주일
6월 3일은 선교주일로 지킨다. 이날은 선교학으로 박사학위 공부한 이건호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특별히 이 날은 금년 선교팀과 선교지 후원을 위해 점식을 매식하여 먹는다. 모든 수익금은 선교를 위해 쓰여질 것이다. 많은 참여와 협조 바라고 있다.
또한 오후 2시 30분부터는 선교골프대회가 Emerald Lake Golf Course에서 진행된다. 참여하고 싶은 분은 누구나 환영한다. (문의: 도성환 집사)
3. 졸업생 만찬
6월 9일(토) 오후 6시 30분에는 Youth 졸업생 만찬파티가 열린다. 그동안 학창시절에 열심히 살아온 노고를 치하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또한 대학교에 진학하거나 사회로 나가는 졸업생들을 축하하는 자리이다.
이를 위해 졸업생 가족들과 친한 친구들을 초청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음식은 Youth 학부모회에서 후원한다. 교회는 이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4. NCYC 수련회 참가
Youth 학생들 6월 15-16일 개최되는 NCYC(North Carolina Youth Conference)에 참가한다. 5월 말까지 신청하면 참가비가 20불, 이후에는 30불이다. 관심있는 Youth 학부모, 학생들은 신청해 주기 바라고 있다. (문의: 나윤정 전도사)
5. 아버지 주일
6월 17일은 아버지 주일로 지킨다. 이날은 그동안 가정을 지키기 위해 힘쓰고, 헌신하는 아버지들을 축복하며, 감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그동안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지 못했다고 하면, 아버지께, 그리고 부모님께 그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6. 여름성경학교 V.B.S
6월 18-22일(월-금) 오전 9시 30분-오후 2시까지 Shipwrecked(난파선)이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V.B.S 가 열린다. 배가 난파되어 무인도에 갇힌 이들에게 구원의 손길이 절실하듯이,
이 땅에 살면서 난파된 우리들에게 예수님께서 구원의 손길의 내미셔서, 우리를 건져주신다는 내용이다. (문의: 손정은 전도사)
7. 장애우 음악회
6월 30일(토) 오후 5시에 장애우 음악회가 열린다. 이 음악회는 장애우들과 그 가족들을 위로하며 후원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이를 위해 음악전공자들이 각자가 전공하는 악기를 가지고, 그들을 응원하는 고퀄리티(High quality) 음악회가 될 것이다. 그래서 음악에 관심있는 분들, 장애우를 후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누구나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