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학 청년부 모임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담임 임수병 목사)는 지난 2일, 대학 청년부 모임을 신설하고 첫 모임을 가졌다.
신실한 주의 청년들이 악한 세상 속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고 능력있게 살아갈 것을 소망하며, 교회는 아낌없는 기도와 물질의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한다.
2. 성경공부 개설
기초 신앙생활을 위한 전교인 성경공부(주일 12주 과정)가 지난 3일 시작됐다. 주님의교회 성도들이라면 이수해야 할 필수적 신앙교육으로서 권장하여 개설된 이번 주일 성경공부는 <생명의 삶>을 교제로 사용한다.
더불어 주중 성경공부로 <창세기 성경공부>가 화요일 오전 10시(44주 과정)에 시작 되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 (목요일 오후 7시 30분), <구약 40일 성경탐구> (주일 오전 9시 30분)가 7월부터 개설될 예정이다.
3. 중고등부 Vision Trip
지난 6월 18-23일에는 중고등부에서 미북동부 대학탐방 및 문화체험을 위한 비전 트립을 다녀왔다.
이번 비전 트립은 전도훈련과 실천을 통한 지상명령 순종, 프로젝트의 수행으로 자기 주도적 학습을 도모, 지경과 견문을 넓힘, 멤버들 간의 관계 건축 등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우리의 자녀들이 학원과 미디어 등을 통하여 온갖 세상적인 가치관과 세계관에 노출되어 있는 이 시절에, 비전 트립을 통해 성경적 세계관과 가치관을 바로 세우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이 시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를 배울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 여행을 다녀온 후, 유스 학생 중에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는 큰 은혜가 있었다.
4. VBS 1차 교사 강습회
지난 24일에는 여름 성경학교(8월 2-4일) 준비를 위한 교사 1차 강습회가 주일 예배 후 있었다. 교회 교육을 위해 시간과 물질을 아끼지 않는 헌신된 성도들이 있기에, 우리의 자녀들에게 여전히 소망이 있음을 깨닫게 된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