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울/여호수아선교회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바울 선교회와 여호수아 선교회 연합으로 주최하여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6월 2일(토) 오후 1:30에 Eagle Ridge Golf Club에서 개최하였다.
골프대회 사상 처음으로 Captain's Choice라는 게임방식으로 진행하여, 팀별로 즐겁게 단합하는 시간이 되었다.
모든 수익금은 전액 유럽과 중동,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의 선교사역을 위해 보내진다.
2. 여름성경학교
다음세대 어린이들(K-5학년)을 위한 여름성경학교가 6월 12일부터 나흘 동안 ‘난파선: 예수님이 구해주셨어요 (Shipwrecked: Jesus Rescues)’ 라는 주제로 열렸다.
< 사진: 다음세대 어린이들(K-5학년)을 위한 여름성경학교가 6월 12일부터 나흘 동안 ‘난파선: 예수님이 구해주셨어요 (Shipwrecked: Jesus Rescues)’ >
초등부 담당 교역자인 임사무엘 목사의 지도하에, 매일 저녁 맛있는 식사와 말씀, 찬양, 게임, 공작 등으로 50여명의 어린이들과 30여명의 Youth와 청년부 봉사자들이 사랑으로 함께 하며 즐겁고 유익하고 축복된 시간을 가졌다.
3. 골스보로 단기선교
11명의 중고등부과 대학생들로 구성된 제29차 단기선교팀(인솔: 엄민국 전도사)이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골스보로 단기선교를 진행하였다.
이번 단기선교는 골스보로 한인장로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 서바나 교회(La Gloria de Dios)의 히스패닉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를 인도하는 사역이었다.
무더위 속에서도 아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고, 더불어 노력봉사 등으로 아름답게 사역을 감당하였다. 6월 27일에는 선교보고시간을 통해 선교지와 선교팀에 큰 일을 행하신 하나님께 모든 찬양과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4. 한나/루디아 선교회 연합헌신예배
6월 24일 오후 3시 교회 본당에서 한나 선교회와 루디아 선교회 연합으로 헌신예배를 드렸다. 이상현 담임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라는 주제로 말씀을 듣고, 양 선교회에서 후원하고 있는 아프리카와 남미의 선교지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여러 기도제목으로 함께 합심기도하며, 모든 회원들의 헌신을 새롭게 다짐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