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9 선교주일연합예배/ Mission Sunday family joint worship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2019년 신년 첫 주일(1월6일)을 선교 주일로 지켰다. “Come and See, Go and Share”라는 주제로 드려진 예배를 통하여2019년도에 본교회가 나아갈 선교방향을 제시하고, 새로운 선교지들을 소개하며,
2차례 있을 단기 선교를 설명하고, 한해 선교회비를 작정하였다. 2019년에 파송 또는 협력으로 18분의 선교사(17개 셀이 지원)들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요르단 캄보디아 필리핀 동아시아를 새롭게 지원하게 된다. 새로운 선교지들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있었고, 선교사들의 동영상 새해 인사가 상영되었다. 영어와 중국어로 통역이 제공되었으며, 온가족이 함께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뛰어넘는 예배를 드렸다.
2. 2019 청지기 축제/ Stewardship Festival
2019 청지기 축제로 부흥회와 세미나가 열린다. 모든 성도들이 참여하여 하나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소원하고 있다.
-강사: 한세영 목사(워싱톤 메시야 장로교회 담임)
-날짜: 2월 2일(토)-3일(주일)
o 청지기 부흥회: 오후 7:30
o 청지기 주일: 1부(오전8시)와 3부(오전11:10)
o 청지기 세미나: 오후 2시-5시 (저녁 식사 제공)
3. 코스타리카 단기선교 모집/ Recruit Costa Rica Mission Team
올해 두 차례의 코스타리카 단기선교팀을 모집한다. 이번 단기 선교는 청장년 팀(4월8일-13일)과 유스팀(7월10-17)으로 모집된다. 인원은 각 10명까지이며, 청장년 팀은 이미 모집이 마감되었다. 이 단기선교는 코스타리카 치리뽀 산맥에 위치한 카베까르 인디언 교회를 섬기고 오게 된다.
치리뽀 산중에 있는 교회들을 찾아가서 친교실 건축, 어린이 성경학교, 찬양, 드라마, 미용, 식사 접대, 말씀 집회, 의료 봉사 등 다양한 사역을 펼치게 된다.
자동차를 이용할 수 없는 산길을 4시간 이상 도보로 이동해야 하니 안전과 사역을 위해서 많은 기도를 바라고 있다. 아울러 발전기와 친교실 건축 및 선교지에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기 위한 도네이션을 진행중이며 많은 기도와 참여를 바라고 있다.
4. 비지니스 심방/ Visiting Members’ Business
오는 2월 한 달간 본 교회 성도들의 비지니스 심방을 실시한다.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심방은 윈스턴셀럼, 그리스보로, 하이 포인트 그리고 기타 지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모든 물질이 하나님께로부터 온다는 믿음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비지니스를 운영할 때, 우리의 비지니스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축복이 흘러넘치기를 기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