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 및 안수집사 안수 및 임직예배
1. 송구영신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2018년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2019년 1월 1일 오전 1시까지 이상현 담임목사의 인도로 송구영신예배를 드렸다. 2018년의 사역들을 담은 사진들을 함께 보면서,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시고 허락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열매를 기억하며 감사드렸다.
2019년 새해 “영과 진리로 예배하라” (요4:24)라는 새 비전을 품고 다함께 뜨겁게 기도하고 힘차게 찬양하며 예배하는 시간이었다.
2. 장로 및 안수집사 안수 및 임직예배
1월 13일 주일 오후 4시 이상현 담임목사의 인도와 이건호 목사의 설교와 함께 “2019년도 장로 및 안수집사 안수 및 임직예배”가 있었다. 이번 임직예배를 통해 김정식 장로, 전인승 장로가 안수를 받고 장로로 임직하였고, 이미 안수를 받은 최금옥 장로가 서약과 함께 임직하였다.
또한 김용허 집사, 유형희 집사, 이석재 집사, 하은숙 집사 역시 안수를 받음으로 안수집사가 되었고, 이미 안수를 받은 공영숙 집사, 정찬숙 집사, 주윤옥 집사가 함께 임직하였다.
이상 세 명의 장로들과 일곱 명의 집사들은 교단 헌법에 따라 3년간 본교회에서 각각 당회와 집사회에서 시무하게 된다. 새로이 임직된 제직들을 통하여 랄리한인장로교회가 더욱 든든히 세워져가기를 함께 기도하고, 예배 후 교육관에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3. 청년부 겨울수련회
청년부 겨을수련회가 1월 11-13일 (금-주일) 2박 3일간의 기간동안 Zebulon, NC에서 있었다. “하나님의 자녀된 삶”이라는 주제로, 애틀란타 제일장로교회에서 시무하는 정한울 목사를 청빙하여총28명의 참석자들이 은혜의 시간을 보냈다.
랄리한인장로교회 샘물/느헤미야 청년부는 대학생, 대학원생, 그리고 젊은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있고,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맛있는 식사와 함께 모임을 갖고, 주일 1시에 뜨겁게 찬양예배를 드리고 있다.
4. 이 베아티 음악회
이베아티 (I Beati) 음악회가 1월 25일 금요일 저녁 7:30에 있었다. 서울 영락교회의 장세완 지휘자가 인솔하는 11명의 성악팀이 가곡, 오페라, 아리아,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한국에서 활동중인 성악가들의 풍성한 노래와 은혜로운 찬양으로 참석한 모든 이들의 마음에 큰 감동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음악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