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Youth Snow Tubing
샬롯제일장로교회(최유찬 담임목사)에서는 2월 2일(토) Youth 그룹이 Snow Tubing을 간다. 총 50여명이 넘게 참여하며, 눈속에서 썰매를 타며, 친구들과 선생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문의: 나윤정 전도사)
2. 과테말라 선교지 방문
최유찬 담임목사는 2월 14일(목)부터 19일(화)까지 과테말라 선교지를 방문한다. 이 기간 동안 17일 주일 예배 설교는 고광선 목사가 담당한다.
3. Youth group 24 hours Famine
2월 22일(금) 오후 4시부터 23일(토) 오후 4시까지 24시간 동안 기도하며 금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월드비전과 함께 하는 기아체험을 통해 그들의 아픔에 동참하며, 금식하며 절약한 음식값은 선교헌금으로 보낼 예정이다.
4. 제사장 모임
2월 23일(토) 오후 7시 교회에서 샬롯제일장로교회를 사랑하는 장로(일명 제사장)의 모임이 있다.
일년에 두 차례 (상반기와 하반기) 있는 이 행사는, 상반기의 목회 계획과 철학을 설명하고, 교회 리더십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의견을 나누고, 기도하며, 격려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5. 마더 와이즈 평일 성경공부반
3월 중 평일 한날을 택해서 8주간 동안 마더 와이즈 성경공부반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자유’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현재 신청을 받는 중이다.
선착순으로 20명이 참가자를 할 수 있는데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문의: 나옥주 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