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날 맞이 신년 세배
주님의교회는 구정 맞이 신년 첫 주일에 어린이사역에 ‘말씀에 순종하는 자녀’교육의 일환으로, 부모사랑과 어른공경을 실천하기 위해, 구정 신년 맞이 세배를 진행하였다.
새해에도 주 안에서 강건하시길 바라며 어르신들께 큰 절을 올린 아이들은, 원로 장로님의 덕담과 함께 어르신들로부터 사랑의 인사와 세뱃돈을 받았다.
세대와 세대가 함께 믿음과 사랑을 나누는 교회 안에 그리스도의 진한 사랑의 향기가 더욱 넘쳐나기를 기도한다.
2. 재직임명
지난 10일 주일에는 2019년 한 해 동안 사랑과 충성으로 교회를 섬기게 될 재직과 팀장, 팀원을 임명하였다. 주님을 향한 귀한 헌신과 섬김을 통해 주님의교회가 더욱 든든히 세워져 가기를 소망한다.
3. 예산 및 결산 공동의회
예산 및 결산을 위한 신년 공동의회가 지난 10일 주일 예배를 마치고 열렸다. 3회에 결친 재정감사 보고를 통해 2018년 한 해를 결산하고, 새로이 시작된 한 해 운영에 대한 예산을 보고함으로, 한 해를 돌봐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릴 뿐만 아니라, 한 해 동안 교회 안에 행하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하는 시간이었다.
4. 오픈도어 미니스트리
올 한 해 동안에도 교회는 High Point에 위치한 오픈도어 미니스트리에 참여하게 되었다. 4번의 섬김 중 첫 번째 섬김이 지난 17일에 있었다. 음식을 준비하고 배식을 하는 것이기에 어쩌면 비교적 간단한 사역일지는 모르지만, 이 사역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이 온전히 전해지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