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기간동안 새벽기도회
1. 창립 1주년 감사예배
모리스빌에 위치한 열린교회는 (송성호 담임목사) 지난 2월 2일 창립 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예배를 드렸다.
감사예배에는 자녀들의 율동 찬양과 열린교회 중창팀의 특송이 있었으며, 서미숙 성도의 간증과 송성호 목사 “역사를 이루는 열린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풍성하게 준비된 친교 시간을 통해서 지난 1년간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드리며 순례의 길을 함께 한 모든 성도들이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2. 사순절 기간동안 새벽기도회
열린교회는 2020년 사순절과 부활절을 뜻깊게 맞이하기 위하여 2월 26일 “재의 수요일 찬양과 경배”를 시작으로 27일부터 “새벽기도회 (5시 30분 – 7시)”를 사순절 기간동안 갖는다.
재의 수요일 찬양과 경배를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며, 참회의 시간을 갖고,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WWJD”라는 말씀으로 사순절 기간 동안 마음에 새길 말씀선포로 진행되었다.
사순절 새벽기도를 통해서 자신의 죄를 참회하고, 예수님의 이 땅에 오심과 십자가 고난 그리고 부활을 깊이 묵상하는 시간을 될 것이다.
3. 중보기도사역세미나
열린교회는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순례자 공동체”가 되기 위하여 2020 봄학기에는 “중보기도사역세미나” (주일 예배 후), “최선의 삶” (수요일 저녁 7시)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다.
중보기도 사역 세미나를 통해서 중보기도사역팀을 구축하고, 최선의 삶 성경공부를 통해서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는 개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4. 이건설 전도사 중심 성경공부
열린교회 주일학교는 작년 9월에 부임한 이건설 전도사를 중심으로 남침례교단의 Gospel Project 교재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마음에 새기는 성경적인 공부를 하고 있다.
봄학기에는 Jesus the Messiah 라는 주제로 예수님을 깊이 배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