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홈페이지 개설 준비 - www.praymission.org
1. EM(English Ministry) Member Presentation 회원 소개
한마음 벌링턴 교회(최동명 담임목사)의 자녀세대 EM 사역(교역자 안요한 전도사, 팀장 이춘우)이 그 기반을 든든히 세워가고 있다.
3주간의 Membership Class와 2주간 심층 면담을 통해 구원의 확신이 있는 그리스도의 몸의 한 지체인지 확인하고, 한마음 벌링턴 교회가 세워지기 위해 함께 헌신하기로 결단하고 교회 앞에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2월 9일 주일 예배)
2.한마음 벌링턴 소식지 12호 배부 & 이슬비 전도 카드 발송
한마음 벌링턴 교회 문서선교팀(정주연 팀장)에서 교회 주변 15mile 안에 있는 30여 한인 가정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한마음 소식지를 2월에 배부했고, 3월부터는 이슬비 전도 카드를 보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벌링턴 지역에서 오랜 시간 동안 한인들과의 교제가 없으셨던 분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한인 공동체를 형성하는 시발점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3. 개척교회 지원
지난 추수 감사헌금과 개척교회를 지원하기 위한 예산으로 2019년 2월에 한국 인천에서 시작한 감자교회(감사가 자라나는 교회, 담임 김의현 목사)와 2019년 여름에 Durham 지역에 개척된 주날개 침례교회 (담임 김청수 목사)를 2월에 지원하였다.
4. 새로운 홈페이지 준비
2016년에 한마음 벌링턴 교회와 한마음 웨이크포레스트 교회는 모교회 한마음 RTP 교회의 사역 방향에 따라, 각 교회의 홈페이지를 분리하기로 하여서,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www.praymission.org이라는 domain 주소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개설할 예정이다.
이 홈페이지 주소는 2019년 11월3째 주일, 비전주일에 “기도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라는 사역 비전을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되어 발견하였는데, 그 비전의 내용을 반영한 것이다.
형제 교회인 한마음 RTP, WAKE FOREST, BURLINGTON 교회는 분기에 한번에 교회 리더십이 함께 모여서, 교회의 근황을 나누고, 함께 교제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5. 선교를 위한 금요성령충만 기도회
“기도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매월 마지막 금요일 저녁에 모이는 성령충만 기도회 일정 중에서 분기에 한번은 해외선교팀 주최(김경미 팀장)로 선교지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2020년 1/4 분기에는 1995년부터 북학의 결핵, 감염 환우를 돕는 “조선의 그리스도인 벗들(www.cfk.org)”이라는 선교단체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선교단체는 한국에서 사역하였던 선교사들이 은퇴하여 머무는 Black Mountain(NC)에 있고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2019년 11월에 처음 방문 한 이후, 매년 지원하기로 했었다.
이 선교단체의 EXECUTIVE DIRECTOR 인 HEIDI LINTON은 유진벨 선교사의 4대손 며느리로서 한국을 위해 4대째 헌신하고 있는데, 한인 교회로서 이 선교 단체에 대한 빚진 마음을 가지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새벽마다 GT(Global Time)에 나와있는 미전도 종족의 정보를 가지고 합심기도 하고 있다.
6. 행복한 밥상 StarFish 사역
매월 5째 주 토요일에는 국내선교팀(김미영 팀장)에서 그래햄 교회에서 진행하는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토요 무료 배식사역을 맡아서 한다.
2020년에는 2월, 5월, 8월,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 4번의 기회가 있다. 그러나, 한마음 벌링턴 교회 4명의 유스 학생들은 매주 토요일에 참석하여 배석을 돕고, 부모들과 같이 오는 초등학생들의 Math Tutoring을 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