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철 담임목사 복음방송 창사 20주년 기념 집회에 주강사: 3월 5일-8일
지역 길거리 청소 - 3월 7일
1. 비지니스 심방/ Visiting Members’ Business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2월 한 달간(3주 동안) 성도들의 비지니스 심방을 실시하였다.
한일철 담임목사와 김의권 부목사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윈스턴 셀럼 지역, 그리스보로 지역, 하이 포인트 지역, 기타 지역으로 나누어서 성도들의 비지니스를 방문하고 축복과 위로의 말씀을 전하였다.
“비지니스가 하나님의 것임을 인정하며 최선을 다해 비지니스를 운영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로 탁월한 능력과 아이디어를 가진 사업가가 되게하시어 우리의 비지니스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축복이 흘러넘치기를 기도하였다.”
2. 지역 길거리 청소/ Street Cleaning
본교회는 한인회와 협력하여 1년에 4차례 길거리 청소를 실시한다.
오는 3월 7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에 대한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자원자들을 모집하여 진행하며, 25명의 성도들과 함께 G마트 인근의 도로들을 청소하게 된다.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라고 있다.
3. 담임목사 동정/ About Senior Pastor
한일철 담임목사는 3월 5일(목)부터 8일㈜까지 복음방송 창사 20주년 기념 집회에 주강사로 섬기게 된다.
복음 방송은 지난 20년동안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을 방송과 인터넷과 CD를 통하여 전파하여 왔으며 놀라운 결실을 맺어 왔다.
앞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더 능력있는 복음 사역을 감당하기 위한 은혜의 집회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4. 선교바자회 및 야드세일/ Mission Bazar & Yard Sale
올해 코스타리카 치리뽀와 필리핀 2차례의 단기선교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3월 21(토)일에 선교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에도 트라이어드 지역의 많은한인들과 외국인들이 맛있고 정성어린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들을 즐기고 선교에 동참하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주차장에서는 어린이 놀이터를 위한 야드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금번 바자회를 통하여 죽어가는 생명에게 복음을 전하여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