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면 예배 점진적 재개
1. 주일 대면 예배 점진적 재개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지난 성령강림주일을 시작으로 주일 1부 예배(8:30am)는 뒷 마당에서 야외예배로, 3부 예배(11:00am)는 본당에서 (30명 인원 제한) 예배를 드리고 있다.
2부 EM 예배 (11:00am)는 소예배실에서 더 넓은 공간인 교육관으로 옮겨 예배를 드리고 있다.
각 예배는 특별히 철저한 방역 과정을 거쳐, 본당에 들어가기 전에 비접촉 자동 체온측정기로 온도를 측정하고, 마스크 (추가로 일회용 글러브)를 착용하고, 지정석에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예배를 드린다.
현재 랄리한인장로교회는 철저한 환기를 비롯하여, 알코올 소독과 자외선 살균기, 오존 및 음이온 청정기를 통한 방역으로 안전한 예배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2. 졸업 축하
6월 28일 주일 3부예배 중 승반식 및 졸업축하식을 가졌다. 프리스쿨을 졸업하는 유아부 어린이들부터,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 그리고 대학원생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모든 졸업생들의 미래를 축복하는 시간이었다. 예배 후에는 교육관에 마련된 포토 부스에서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졸업의 기쁨을 나눴다.
3. 새로운 웹사이트
원할한 온라인 예배 생중계 안내 및 교회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교회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www.rkp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