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오프라인 예배로 전환 예정
1. 코로나 상황 예배모임 안내/ Worsheip Service information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7월까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온라인으로 대체하여 예배 드리고 있다. 8월부터는 오프라인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각 가정에서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이 이전보다 더 큰 은혜를 사모하고 경험하게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주님 안에서 능력있게 극복하는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 주일예배 – 11:00 am (주일)
* 수요성경공부 - 8:00pm (수요일)
* 새벽기도회 –6:00 am (화수목금요일)
* 영어예배 (EM) – 9:45 am (주일) 8:00 pm (수요일)
* 아동부 (CM) – 10:00 am (주일)
* 청소년 (YM) – 11:30 am (주일)
* 대학부 (YAM) - 11:30 am, 2:00 pm(Small Group)
* 청년2부 (2nd YAM) – 11:00 am (격주토)
2. 창립 44주년 감사예배
8월9일(주일)에 창립44주년을 감사하며 창립감사예배로 드린다. 비록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전교우가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없지만, 하나님의 손으로 모든 상황이 속히 종료되어 다 함께 교회에 모여 축하하고 감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44년 동안 성실하게 본 교회를 돌보고 부흥하셔서 사명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려 드린다.
3. 선교지 긴급 지원/ Emergency Aid for Mission Filds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지들에 긴급 지원금을 내고 있다.
글로벌 생명나눔재단과 코로나 19 방역 컨소시엄을 통하여 의료 환경이 열악하여 빠르게 전염되고 있는 아프가니스탄에 2만명분의 진단키트 보내기 프로잭트에 참여하였다.
외국인 근로자 선교단체인 홀리네이션에게 특별 지원금을 보냈으며 이어서 코스타리카 박성도 선교사를 통하여 치립보 산지에 있는 원주민들에게 두 번에 걸쳐 각 각 1톤씩 총2톤의 쌀, 설탕 등의 식량을 지원하였다.
남아공의 김종현 선교사님을 통하여 전국 봉쇄령이 내려져서 배고픔에 고통당하던 까나나 마을 주민들에게 옥수수 가루와 식빵 등 긴급 식량을 3차에 걸쳐 지원하였다. 하나님의 도우심의 손길이 열악한 환경에 있는 형제들을 도우시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