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수 목사 새로 부임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8월 4일부터 6일까지 성황리 마쳐
1. 주일예배 안내 및 방역조치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교인들의 안전을 위해서 현재 주일 1부 예배(8:30am)는 뒷 마당에서 야외예배로 드리고 있다. 2세들을 위한 EM 예배 (11:00am)는 체육관에서 충분한 사회적 거리를 두고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3부 대예배(11:00am)는 본당에서 예배를 드리되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다.
모든 예배자들은 자동 체온측정기로 체온을 확인하고 입장하게 되어 있으며,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물론 지정석에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예배를 드린다.
본당 공기는 초강력 자외선 살균등과 오존으로 살균되며, 예배 중에는 계속해서 밖의 신선한 공기가 안으로 들어오는 빌딩 전체 환기 시스템이 새로이 구축되어 성도들의 안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3부예배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www.rkpc.org).
2. 여름성경학교
8월 4일 (화)부터 6일(목)까지 3일간 ‘험난한 기찻길-예수님께서 이끄시는 기차여행’(Rocky Railway)란 주제로 온라인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였다.
예수님과 함께 하는 Virtual Worship, Chew Chew Snack, Bible Craft, Imagination Station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생방송으로 중계되었고, 많은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이번 기차여행을 놓친 어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재방송을 볼 수 있다. (www.rkpc.org)
3. 중고등부 비전 나눔 및 토요모임
8월 23일 주일 오후 1시에 새로 부임한 홍성수 목사가 중고등부 부모들과 함께 중고등부 사역에 관한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홍 목사는 현재 GROW (Grow Below the Surface. Grow Stronger Together. Grow by Branching Out.)라는 비전으로 학생들의 신앙성장에 초점을 맞추어 이끌고 있다.
또한 현재 중고등부 모임은 새로운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매주 금요일 저녁 체육관에서 즐겁고 은혜로운 시간을 안전하게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