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용 목사
정주용 목사는 한국의 건전한 보수 교단인 예장 대신 서울동노회에서 1994년에 목사 임직을 받았으며 문화, 방송과 담임목회와 신학대학원 교수, 그리고 중보기도 사역 등 로컬과 파 라 처치의 다양한 사역을 감당하였으며 이번 그린스보로 은혜교회의 4대 담임목사로 부임하였다.
한국성서대학교에서 바울신학(“바울의 종말론에 나타난 새시대의 삶의 원리로서의 성령”)으로 철학박사 학위(Ph.D)를 취득하고 신학대학원에서 신약신학을 가르치며 후학을 지도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세계중보기도센터의 대표로 섬겨왔으며 한국에는 한국본부를 비롯한 몇몇 지부가 있으며 제주에는 훈련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곳에 협력하는 기관을 두고 있다.
그린스보로 은혜교회와 더불어 세계중보기도센터 국제본부를 세워 사역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세계중보기도센터는 개인을 비롯한 세계 열방을 위한 기도를 감당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세계중보기도정보 책자 발간(5판), 주간 중보기도(E-Mail발송)와 데일리 중보기도(SNS발송)를 발송하여 하나님의 세계경영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이번 그린스보로 한인교회에 담임으로 부임하면서 “주님과 함께하는 교회”라는 비전을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찾아 순종하고 주님과 동행하는 교회로서 지역사회를 섬기며 복음을 전하고 선교에 힘을 다하는 선교지향적 사역과 내적으로는 교회의 공동체가 행복한 교회를 이루는 것을 목회의 비전으로 삼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의 교회 복원과 치유 사역을 감당하려 한다.
정주용 목사의 사모 오채엽 박사는 유아 교육을 전공하고 신학대학원을 거쳐 기독교 상담 심리학으로 박사학위(Ph.D)를 취득하였으며 지난 18년 동안 3,000 케이스 이상의 상담 사역을 감당해 왔다.
정주용목사와 오채엽사모는 이번 그린스보로 은혜교회의 담임 목회자로 부임하면서 말씀과 기도와 내적 치유 사역을 통해 성도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품고 성장시키는 섬김의 목회 사역을 열어갈 계획이다.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정주용목사(Ph.D) 프로필>
학력
덕수상고 졸업(1984)
안양대학교와 신학대학원 졸업(1994)
한국성서대학교 일반대학원 신약신학전공 박사학위(Ph.D) 취득(2019).
경력
광석교회 전도사 역임
목사임직(예장 대신 서울동노회, 1994)
서울 성수교회 부목사 역임
이삭교회 담임목사 역임
노갈레스 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역임
CTS기독교 TV 서울지사장 역임. 성산교회 담임목사 역임
한국성서대학교 신학대학원 신약신학 강사 역임
세계중보기도센터 대표, 현재,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담임목사,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