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활절 예배
지난 4월 9일(주일)에는 온 세대가 함께 참석하여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예배를 드렸다.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시어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며 소망회의 특송을 시작으로 모든 교육 부서에서 준비한 율동과 찬양, 뮤지컬, 그리고 쉐마 성가대와 유스가 콜라보로 진행한 오케스트라를 통해 예수님께 감사를 표현하는 은혜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2. 여 선교회 기도 모임
올해(2023년) 들어 각 분야에서 더욱 활발하게 헌신 봉사하는 여 선교회의 중심에 ‘여 선교회 기도 모임’이 있다. 매달 한 번씩 교회 소예배실에 모여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은혜를 받으면서 다양한 기도 제목들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다. 그렇게 영적으로 채움을 얻은 후에는 식사의 교제를 통해 상호 유익한 친교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여 선교회의 무궁한 성장 발전을 기대한다.
3. 청년 다니엘 기도회
한국의 오륜교회에서 주관하는 청년 다니엘 기도회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난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매일 저녁 7시(금요일 8시)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청년뿐만 아니라 기도하기를 원하는 많은 성도님들이 참석하여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음에 감사드렸다.
4. 새 가족 환영회
금년 상반기 새 가족 환영회가 4월 30일(주일) 오후 5시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새 가족 교육을 수료하신 모든 새 가족들을 모든 성도들이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하였으며,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통해 일하실 모든 비전과 계획들의 성취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한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5. 훈련 및 양육
하나님의 은혜와 계획하심으로 샬롯열린교회에 보내주시는 모든 새가족들을 위해 새가족 교육(새가족반 / 4주 과정) 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음과 동시에 ‘Open Bible College’(중보기도 사역 훈련)도 지난 23일부터 시작되었다. 모든 성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더욱 성장 발전하기를 소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