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청년부 가을 수련회청년부 수련회가 “만남과 동행”이라는 주제로 마틴스빌에서 9월 1일부터 3일까지있었다.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새학기를 맞아서, 믿음의 사람으로 살아가기 위해 무엇을 기대해야 하며 어떠한 우선순위로 살아야할지 말씀을 통해 도전받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아브라함선교회 가을소풍가을을 맞이하여 9월 21일 아브라함선교회(75세 이상남녀)에서 사과밭으로 가을소풍을 다녀왔다. 화창한 날씨 가운데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잘 익은 사과와 같이 지금까지 삶 가운데 풍성한 열매로 함께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주님이 만드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하나님의 숨결을 느끼는 시간이었다.
베드로, 여호수아 선교회 야드세일
베드로 선교회(50대 남성)와 여호수아 선교회(40대 남성)는 9월 23일 (토) 동남아시아 및 중동 선교 (인도, 미얀마,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터키, 팔레스타인) 기금마련을 위한 야드세일과 Silent Auction, 그리고 햄버거 판매가 있었다. 교회 내외적인 많은 후원으로 다양한 종류의 물품들이 준비되었고,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 모아진 기금은 선교사님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성묘예배추석을 맞아 9월 30일 토요 새벽예배는 본 교회 장지인 부활동산이 있는 랄리메모리얼파크에서 성묘예배로 드렸다. 부활을 기다리는 성도님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천국 소망을 새롭게 하는 시간이었다. 예배 후에는 정성으로 준비한 아침 식사를 함께 나누며 따뜻한 성도의 교제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