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 글로벌 감리교회(이하 시온교회)가 11월 5일에 North Raleigh에 위치한 Asbury 글로벌 감리교회에서 창립 예배를 드린다.
성경 해석의 차이로 미국감리교단이 연합 감리교단과 글로벌 감리교단으로 나누어진 가운데, 시온교회의 모교회인 Mount Zion 감리교회가 보수교단인 글로벌 감리교단으로 가입하게 되면서, RTP지역을 중심으로 주위에 글로벌 한인 감리교회가 한 곳도 없음을 알고, 한인 감리교인들을 위해서 글로벌 감리교단인 Asbury 교회에서 11월부터 한인 예배를 시작하기로 하였다.
시온 교회는 모 교회인 Mount Zion 교회가 예배를 주관하고, Asbury 교회가 장소를 제공하여,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서 두 교회가 뜻을 합쳤다.
시온교회를 인도하는 류지원 목사는 RTP지역에 개인적인 사정과 교회안에서의 상처와 아픔으로 교회를 떠난 많은 한인 크리스쳔들이 다시 교회로 돌아오게 하는 역할을 시온교회가 하기를 바라고 있다.
예배를 통해서, 상처받았던 영혼들이 다시 회복되어서, 그동안 잃어버리고 있었던 구원의 기쁨과 감사가 넘쳐나는 살아있는 예배를 드리는 시온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한다.
또한 류지원 목사와 Julie An 사모는 각각 지휘와 성악전공자로서, 찬양 사역에도 큰 뜻을 두고 있다. 앞으로 크리스쳔 합창단을 창단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기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수준 있고, 영성이 있는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리고자 한다.
예배시간: 11월 5일 오후 2시
장소 : Asbury Global Methodist Church,
6612 Creedmoor Rd, Raleigh, NC 27613
교회 홈페이지 : www.mountziongmc.org
연락처 : 류지원 목사, 310-988-9985, isaac@mountziongm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