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크리스쳔 싱어즈가 Cary에 위치한 Glenaire Senior Living Community Theater 에서 커뮤니티 콘서트를 갖는다.
작년 11월에 창단하여 Asbury Global Methodist Church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에 모여서 연습을 했던 크리스쳔 싱어즈가 지역사회의 주민들을 위하여 창단 첫 소규모 콘서트를 열기로 하였다.
류지원 지휘자의 말에 의하면, 감사하게도 창단 멤버들이 기본적으로 노래에 소질이 있는 분들이어서 실력이 아주 빠르게 향상되었고, 이젠 연주회를 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까지 올라왔다고 한다.
연주는 게스트 연주자까지 총 4개의 무대로 구성하였으며, 한국의 전통 음악인 아리랑을 비롯하여 영화음악과 팝송, 그리고 성가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합창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고전 무용과 소프라노 솔로의 무대도 함께 구성을 하여 무대를 다채롭게 구성하였다.
이 연주회는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연주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무료로 입장해서 관람할 수 있고, 미국인들을 위해 영어로 된 노래들도 준비를 하였다.
또한 크리스쳔싱어즈는 앞으로 정기 연주회와 타주 방문 연주회를 계획하고 있어서 계속해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연주 장소와 일정및 시간은 다음과 같다.
장소 : Glenaire Senior Living Community Theater
4000 Glenaire Cir. Cary, NC, 27511
일정 : May 18 (토), 2024, 3:00 PM
연락처 : 류지원 지휘자 310-988-9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