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리안페스티발 참여: 2곳의 단기 선교 기금 마련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지난 4월6일 지역한인회가 주관하는 코리안 페스티발에 참여하였다.
한류로 인하여 한국 문화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한국의 맛있는 음식과 문화를 맛보게 하였다. 이익금은 올해 있을 2차례의 단기선교(필리핀, 부룬디) 비용으로 사용하게 된다.
2. 야외예배
매년 가정의 달에 갖는 전교인 야외 예배를 이번에도5월5일 주일에 Triad Park Shelter #6 에서 갖게 된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누리며, 창조주 하나님께 예배하고 찬송할 것이다. 예배 후에는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성도의 풍성한 교제를 누릴 것이다.
식사 후에는 대학청년부 주관으로 행복한 교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풍성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1부예배는 변동없이 교회에서 아침 8시30분에 드려지며, 2부와 3부 연합하여 11시에 야외 예배로 드리게 된다.
3. Mother’s Day 주일예배
5월12일 주일에 어머니 날을 기념하는 예배를 드린다. 평생 하나님의 사명으로 알고 수고하며 기도하여 자녀들을 돌보신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는 뜻깊은 예배의 시간이 될 것이다.
4. 선교보고
5월 18일 주일예배시에 아르헨티나 빈민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김진완 선교사를 초청하여 선교보고를 듣는다.
지난 오랜 시간 본교회와 함께 기도하며 협력해온 선교사들은 최근 코비드 이후에 더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큰 은혜의 시간, 하나님의 선교를 증거하는 시간, 선교적 결단과 감사와 헌신이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