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선교회 시니어 연합 피크닉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 여선교회는 지난 4월 24일 교회 시니어부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연합 피크닉을 가졌다.
매년 봄철 여선교회에서는 시니어분들을 초청하여 예배 및 바비큐와 레크레이션을 통하여 교제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정병준 목사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창조주이자 아버지로서 우리가 마땅히 하나님을 경배하며 섬겨야 한다는 시편 95편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레크레이션 시간은 어르신들과 여선교회 회원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되었으며 경품 뽑기 등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2. 청년부 친구초청 피크닉
4월 28일 마지막 주일, 한어권 청년부에서는 친구 초청 피크닉 행사를 가졌다.
교회 주변 대학교를 중심으로 기존 청년들이 친구들을 초청하여 함께 주일 예배를 드리고 교회 근처 파크에서 피크닉을 가졌다.
새로 온 청년들, 초대받아 온 청년들을 소개하고 함께 점심 식사 및 게임을 통하여 교제의 시간을 보냈다.
한마음 교회는 매년 봄철 피크닉을 통해 주변 학교의 청년들을 초대하여 전도하고 있으며 가을에는 웰컴디너를 통해 새학기에 오는 청년들을 초대 전도하고 있다.
3. 어린이 주일 헌아식
오는 5월 5일은 어린이 주일로 한마음 교회 주일학교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교회 행사를 가진다. 특별히 이번 어린이 주일에는 헌아식을 거행한다. 헌아식은 부모가 아기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할 것을 다짐하는 것으로 한마음 교회는 2023년 후반기부터 태어난 아기들을 대상으로 헌아식을 진행한다. 부모와 아기는 모든 성도들의 축복 기도를 받고, 부모와 아기들이 뽑은 평생의 말씀이 적혀 있는 하얀 액자를 기념으로 받게 된다.
4. 한마음 장학금 수여식
매년 한마음 교회는 전반기 후반기 두 차례 한마음 장학회를 통하여 교회 청년들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이번 2024년도 전반기 장학금 수여식은 5월 5일 어린이 주일에 하게 된다. 한마음 장학회는 한마음 장학생의 신청 조건에 따라 심사 및 서류 검토 후 최종 결과를 통보하고 있다.
장학생의 조건은 교회의 등록 청년이어야 하며, 교회의 봉사뿐 아니라 학업에 있어서도 성실함을 보여야 한다. 현재까지 많은 한마음 청년들이 한마음 장학생을 신청하여 장학금을 받았다.
5. 춘계 부흥집회
한마음 교회는 5월 3일(금) 부터 5월 5일까지 춘계 부흥집회를 갖는다.
이번 부흥집회에는 에콰도르의 아름다운 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경규대 목사를 초빙하여 ‘새로운 살 길 – 히브리서 10장 19-20절’ 말씀을 나누게 된다.
한마음 교회는 매년9월 창립기념 주일에 맞춰 부흥 집회를 가져왔으나, 올 해 2024년에는 5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부흥집회를 갖게 된다.
일정은 5월 3일 금요일 저녁 8시, 5월 4일 토요일 새벽 6시와 저녁 7시 30분, 그리고 주일 예배는 기존대로 1부 9시, 2부 11시 30분에 드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