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스 시니어 뱅큇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지난 6월 1일 토요일에 한마음 유스 그룹의 졸업생들과 졸업생 가족들을 위한 시니어 뱅큇을 열었다.
12명의 12학년 학생들과 졸업생가족들과 친구들, 유스 선생님들, 교역자들이 함께 참여하여서 졸업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장래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재언 담임 목사의 격려사로 시작하여, 유스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음식으로 저녁을 먹고, 2부 순서에서는 졸업생들의 가족들이 졸업생들에게 전하는 축하 메시지를 담은 비디오를 함께 나누었다.
그 외에도 부모님과 졸업생들이 함께 하는 게임 등으로 뜻깊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2. 재직 작은 교회 공동체 리더 수양회
지난 5월 26, 27일에 재직부부들과 작은 교회 공동체 리더 부부들이 벌링턴에 있는 빈야드 수양관에서 수련회를 가졌다.
재직들과 리더들을 격려하고 서로 교제하며, 하나님께서 한마음 교회에게 주신 비젼을 다시 새기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개회 예배에서 조재언 목사는 예수님께서 교회에게 주신 사명과 리더로서 영적으로 깨어 있어야 할 것을 말씀을 통하여 나누어 주시고, 소그룹 나눔 시간을 통하여 함께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게임과 친교의 시간을 통하여 서로 서로에게 더욱 가까와 지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3. 새로운 주차 공간
6월2일 주일부터 교회 윗쪽에 부지를 새롭게 주차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주차공간에는 약 30대의 차량을 세울 수 있어서, 그동안 있었던 주차로 인한 어려움이 많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새로운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서, 영어예배부 (Hanmaum English Ministry)는 6월2일 주일부터 예배시간을 오전 9:15분에서 9:50분으로 변경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