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름 말씀사경회 및 교회학교 수련회 성료
그린스보로 한인 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종무)는 이번 여름 두 차례에 걸친 서울 감리교신학대학교 교수 초청 주일 말씀사경회 및 세미나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다.
예배학, 성서학 교수를 통해 신앙의 본질과 말씀의 진리를 새롭게 배우고 깨닫는 시간이었다.
또한 교회학교 수련회가 ‘With Jesus’ 라는 주제로 8월4일부터 6일까지 Carolina Beach에서 진행되었다. 수련회 EM 특별강사로 함께한 강대호 목사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말씀을 전했고, 참여한 학생들은 예배와 성경공부, 기도와 다양한 Activity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기쁨을 가득 누렸다.
2. ‘Joyful Worship’ 예배
매주일 오전11시, Kids Room에서 진행되고 있는 ‘JOYFUL WORSHIP’은 신체적 그리고 또는 발달적/지적으로 Pre-School 부터 5학년에 해당하는 학생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성경 말씀을 배우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예배이다. Disability 학생들을 비롯한 미래세대 자녀들이 기쁨의 예배와 다채로운 소그룹 Activity를 지속해 가고 있다.
3. 하반기 “생명의 샘” Bible Study
9월 15일(주일)부터 10월 6일(주일)까지 하반기 Bible Study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약 에베소서의 말씀을 중심으로 ‘건강한 교회론’을 4주간 나눌 예정이며, 온 교우들이 진리의 터 위에 서서 아름다운 교회 공동체를 지속해 가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