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교인 성경공부 킹덤 라이프 개강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2024년도 하반기 전교인 성경공부인 '킹덤라이프'를 9월 8일 시작한다. 매 주일 오전 10시부터 한시간 동안 각 선교회별로 나뉘어 진행한다.
교재는 히브리서를 배경으로 쓰여진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믿음으로 살기'가 사용된다. 참여자들은 향후 13주간 교육을 받는다.
2. 14기 일대일 제자 양육반
제 14기 일대일 제자양육반이 9월 15일부터 16주간 운영된다. 일대일 양육은 믿음의 성장을 위해 예습, 성경읽기, QT, 암송과제 등으로 이뤄진 신앙의 훈련 프로그램이다.
모든 과정을 이수한 신도들은 향후 각 목장의 목자를 비롯해 각 사역들의 팀장으로 세워져 교회와 지체들을 섬기게 된다. 9월 15일 오후 4시에는 그레이스 카페에서 이번 일대일 양육반 오픈하우스가 예정되어 있다.
3. 트라이애드 지역 연장자회 추석잔치
트라이애드 지역 연장자회 주관 추석잔치가 9월 14일(토) 오전 10시 본교회 비전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그린스보로 지역 한인 연장자들이 초청된 가운데 갖가지 한국 음식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4. 전교인 피크닉
전교인 피크닉 행사가 9월 22일 주일 오후 1시 Triad Park Shelter#6에서 열린다.
매년 여름과 가을사이에 계획되는 이번 피크닉은 이른비 및 늦은비 예배 후 전교인이 Park로 이동한다. 참석자들은 점심식사를 함께한 뒤 다채로운 게임 등을 함께하며 친목을 도모할 예정이다.
5. 인도네시아 선교 보고
9월 29일 주일 이른비예배와 늦은비 예배 중에 각각 인도네시아 선교보고가 진행된다.
현재 인도네시아 숨바섬에서 교회개척 및 양육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함춘환/김성해 선교사가 교회를 직접 방문해 선교보고를 한다.
교회는 최근 교인들을 대상으로 단기선교팀을 꾸려 현지를 방문해 의족 및 의수 기부, 교회헌당식 참석, 예배 등을 이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