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허리케인 피해 회복 기금 마련을 위한 ‘Love’ Yard Sale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이종무)는 허리케인 피해를 입은 지역의 교회와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Yard Sale을 10월 26일(토) 진행했다.
여선교회가 주최한 이번 Yard Sale은 성도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이루어졌으며 가구, 의류, 신발,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을 판매했다. 본교회는 10월 둘째주일부터 매주 Special Offering을 모금하여 피해 지역에 전달하고 있고, 구호품 또한 전달하고 있다.
2. 가을 ‘에베소서(교회론)’ Bible Study
가을의 계절을 지나며 Bible Study 모임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고 있다. 이번 가을 Bible Study는 신약 에베소서 말씀을 본문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교회론을 살펴보고 있다. 매주일 오후2시 모이고 있으며 총 4주간의 과정이다.
3. 후반기 가정 대심방
10월부터 후반기 가정 대심방을 진행하고 있다. 성도들의 가정에서 예배드리며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성도들에게는 힘과 격려와 기도의 축복이 임하길 소망한다.
4. 2024년 추수감사주일 예배
감사의 달을 맞아 11월 24일(주일) 추수감사주일 예배를 드린다. 1부 9시, 2부 11시에 예배드리며 하나님께서 교회와 삶의 자리 가운데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를 기억하면서 추수감사축제로 보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