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M 청년부 가을수련회
한마음 RTP 교회(담임 조재언 목사)의 한어권 청년부인 KM 청년부는 지난 10월 4-5일, 1박 2일간 Mount Shepherd Retreat Center에서 가을 수련회를 가졌다. 담당 교역자인 정병준 목사는 ‘주의 날개 그늘 아래’라는 시편의 말씀을 전하였으며 수련회는 예배와 소그룹 말씀 나눔 및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2. 제4회 성경암송대회
지난 10월 13일 주일 전성도를 대상으로 제4회 성경암송대회를 가졌다. 성경 암송대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것을 목적으로 그룹 별, 가족별, 공동체 별, 팀 별 등 총 14팀이 참가하였다.
1년 암송 말씀의 일부를 암송하여 다양한 퍼포먼스를 하였고, 즐거움과 기쁜 교제의 시간이 되었다. KM 청년부가 우승하였다.
3. 할렐루야 나잇
지난 10월 31일 초등부는 할렐루야 나잇을 진행하였다. 할렐루야 나잇은 부모와 자녀, 그리고 청년들과 유스 모두가 참가하여 세상의 풍조와 전통을 따르지 않고, 교회 안에서 기독교의 방식으로 즐거운 교제를 갖는데 의의가 있다. 참여한 어린이들은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
4. 과테말라/에콰도르 단기 선교
한마음 교회는 매년 두 차례 단기 선교팀을 파송한다. 이번 에콰도르 단기 선교팀은 32차 선교팀이며, 과테말라 선교팀은 제2차 선교팀이다. 선교팀은 지난 여름부터 모집되어 10주의 훈련을 받고 11월 22일에 선교지로 출국하게 된다. 이번 단기 선교팀은 현지에서 현지 교회 및 선교사와의 협력 사역을 통해 복음 전도에 집중하고 11월 29일에 귀국한다.
5. 내려놓음 성경 사경회
오는 11월 15-17일 ‘내려놓음’의 저자 이용규 선교사를 초빙하여 말씀 사경회를 갖는다. 이용규 선교사는 몽골 선교사로 부름 받아 사역하다 현재는 인도네시아의 선교사로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성경 사경회는 11월 1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그리고 주일은 주일 예배시간에 진행된다. 이번 사경회를 통해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할 수 있는 믿음과, 주어진 사명에 최선을 다하는 성도가 되는 것을 도전 받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