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브라함 선교회 가을 수양회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아브라함 선교회 (75세 이상의 시니어 교인들의 선교회)를 위한 가을 수양회를 11월 10일부터 머틀비치에서 가졌다.
바닷가의 해돋이와 일몰을 바라보며 2박3일 동안 선교회 회원들이 함께 은혜를 나누며 말씀과 찬양으로 위로 받고 몸과 영혼이 쉼과 힘을 얻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2. 가을 대청소
온 교우가 11월 16일 토요 새벽 예배를 드린 후에 함께 힘을 합하여 성전 안팎을 청소하였다.
특별히 어린이 놀이터 새단장을 위해서 놀이터 주변의 나뭇가지들을 깨끗이 정리한 유초등부 아버님들과 교회 정원에 멀칭한 남선교회 성도들, 그리고 교회 안팎과 구석구석에서 조용히 섬겨 주신 모든 성도들의 손길이 너무나 귀하고 감사했다.
더불어 하나님의 성전인 우리의 마음도 깨끗해지고 하나되는 감사한 아침이었다.
3. 한나선교회 수양회
한나 선교회 (60대에서 여성도들로 구성된 선교회)의 가을 수양회가 11월 17일부터 머틀비치에서 있었다. 1박 2일간의 즐겁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4. 추수감사주일 연합예배 및 축하오찬
추수감사주일 연합예배를 11월 20일에 드렸다.
’모든 이름위에 뛰어난 이름‘ (빌립보서 2장 9절~11절) 제목으로 이상현 담임목사가 말씀을 선포하고 한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보호하시고 인도하심에 모든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렸다.
또한 예배 후에 온교우들이 구역별로 모여 앉아 루디아 여선교회 (50대여성)에서 준비한 추수감사절 만찬을 나누며 각 구역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었다. 랄리한인장로교회는 총 23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