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행사
1. 2024년 성탄 주일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12월 22일 주일을 2024년 성탄주일로 지켰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고 기념하며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아동부의 3명의 어린이와 함께하는 임마누엘 찬양대의 칸타타가 있었다. 아이들의 아름다운 찬양과 말씀 암송으로 시작하여 찬양대가 예수님의 탄생을 외치는 찬양으로 이어졌다.
2. 성탄이브촛불예배
12월 24일 성탄이브 저녁에 온가족이 함께하는 촛불예배로 드렸다. 유스를 중심으로 한 찬양, 아동부와 중고등부 학생들의 축하순서로 진행되었다.모든 성도들이 촛불을 켜 촛불을 하나 하나 옆 사람에게 전달하며 모든 사람의 생명의 빛이 되시는 예수님을 전하겠다는 신앙의 다짐을 하는 시간이었다.
3. 송구영신행사
12월 31일 모든 성도들이 저녁 식사를 한 후에 윷놀이 대회와 제기차기 대회 등을 하고 많은 선물을 나누었다. 윷놀이 후 밤 11시 15분부터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며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뜻깊은 시간을 갖고 특별 성찬식을 거행하였다.
2025년도 1월 행사
1. 신년 및 선교주일
매해 새해 첫 주일은 신년 및 선교주일로 지킨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의 중요한 사역인 선교사역에 전교인이 동참한다. 선교주일에는 새롭게 섬길 선교지가 소개 되며, 한 해 동안 교회가 진행할 단기선교 사역과 후원할 선교지들이 소개 된다. 또한 모든 성도들이 선교헌금을 약정하여 선교 사역에 동참하는 시간을 갖는다.
2. 신년축복새벽기도회
1월 6일(월)부터 11일(토)까지 매일 아침 6시에 2025년도 신년축복새벽기도회를 갖는다. 한일철 담임목사가 빌레몬서를 중심으로 '하나님 나라의 아름다운 동역자들'이라는 주제로 설교 한다. 매일 기도회가 있은 후에는 조찬 간식이 제공된다.
3. 2025년 새해 표어
2025년도 새해 표어를 '스탠드 어게인(Stand Again)'으로 정하였다. 잃어버렸던 헌신과 신앙의 열정을 회복하여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역의 현장에서 충성되게 사역에 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한 해가 되도록 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