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5년 Triad 지역 부활절 새벽 연합예배 섬김
그린스보로 한인 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종무)는 4월 20일 본교회 대예배실에서 Triad지역 교회협의회 주관으로 9개의 한인교회 성도들이 모여 부활절 새벽 연합예배를 드렸다.
![]() |
교회협의회 회장인 전동훈 목사(은혜로교회)가 예배 사회를, 목회자연합회 회장인 이종무 목사(한인연합감리교회)가 설교 말씀을 전했으며, 교회협의회 부회장인 이석복 사관(구세군교회)이 축도를 맡았다.
참여한 모든 성도들은 부활의 예수 그리스도를 기쁨과 감격으로 찬양하며, 세상 속에서 ‘언행일치 부활의 증인’으로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2. 박종천 교수(전 감신대 총장) 초청 주일예배, 세미나
4월 27일(주일) 2부 예배와 오후 세미나 모임 때, 서울 감리교신학대학교 조직신학 교수이자 전 총장(13대)이었던 박종천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 |
이번 초청 예배 및 세미나를 통해 성도들이 깊은 성경의 깨달음과 신학적 통찰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영적 성장과 신앙의 결단을 이루는 복된 시간을 보냈다
2. 주일 중보기도팀 시작
4월 첫째 주일부터 중보기도팀 사역이 시작되었다. 중보기도팀은 매주일 오전10:20, YouthRoom에 모여 합심 기도를 드리며 교회와 예배, 목회자 및 성도들을 위한 중보의 기도를 드리게 된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셔서 중보기도의 소중한 열매를 풍성하게 맺어 가기를 소망한다.
3. 전교인 야외 예배
5월 11일(주일) 오전11시, High Point City Lake Park에서 전교인 야외 예배를 드린다. 예배 후에는 BBQ 점심식사와 기쁨의 레크레이션을 함께하면서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더욱 하나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 |
4. Asian American Ministry Network 가족 모임
5월24일(토) 오후1시, 본교회 친교실에서 Asian American 목회자 및 평신도리더 가족들을 초청하여 섬기면서 점심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