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고난주간 특별새벽집회
한마음 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지난 4월 14일-18일까지 고난주간 특별 새벽집회를 가졌다.
특별새벽집회는 한마음교회 담임 목사인 조재언 목사가 주제별 말씀을 전했으며, 매일 새벽집회에는 어린이들을 포함하여, 학생, 청년 및 장년 성도까지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으며,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였다.
한편 한마음교회는 새벽집회를 빠짐없이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말씀 생활의 실천화를 위한 목적을 위한 QT용 노트와 펜을 선물하였으며, 18일(금) 저녁에 성금요일 저녁예배를 마지막으로 고난주간을 마쳤다.
2.부활절 연합예배 및 침례식
![]() |
한마음 교회는 지난 4월 20일 부활절 기념 주일예배를 세대별 연합예배로 드렸다.
특별히 이 날 함께 거행된 전반기 부활절 기념 침례식에는 어린아에서부터 장년에 이르는 30명이 침례를 받았다.모든 성도들은 침례자 한명 한명의 이름이 호명되며 침례를 받을 때마다 아멘과 박수로 축하를 해주었으며, 영어권 한어권이 함께 모여 드린 예배는 은혜로웠다.
한마음 교회는 다음 후반기 성탄절 기념 주일을 통해 다시 한번 침례식을 거행한다.예배 후에는 모든 그룹별 부서별 부활절 기념 모임을 통하여 나눔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3.KM/EM 부활절 기념 모임
![]() |
4월 20일 세대별 부활절 주일 예배 후, 한마음 EM 영어권 그룹과 KM 청년부 그룹은 각기 부서별 모임을 가졌다.
EM 영어권 그룹은 교회에서 Cook Out 을 통해 부서의 교제를 가졌으며 특별히 부활절 기념 침례를 받은 청년 지체들을 함께 축하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KM 청년부는 예배 후 교회 집사님 댁에 초대 받아 청년부 기도회 및 부활절 점심 만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마음 올해 EM/KM 청년들은 분기별로 연합 모임을 가지려 하고 있으며 5월 9일 함께 종강예배를 드린다.
4.어린이 주일기념 헌아식
한마음교회는 오는 5월 4일 어린이 주일을 맞아 헌아식을 진행한다.
헌아식은 부모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아기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잘 양육하겠다는 의미를 가진다.
지난 2024년 후반기부터 올해까지 태어난 아기와 그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마음 교회는 헌아식을 드린 아기와 부모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적힌 평생 말씀 액자를 선물하며, 모든 성도들의 기도와 축하 속에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헌아식을 진행한다.
5.장학금 수여식
한마음 장학회에서는 전반기와 후반기에 각각 장학생을 선별하여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한다.
오는 5월 4일 한마음 장학금 수여식이 있으며, 한마음 장학회는 이미 4월부터 각 교역자의 추천을 받은 한마음 교회 등록 청년들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 및 검토를 하였다.
한마음 장학생의 선발 기준은 한마음교회 등록한 청년으로서 학업 뿐 아니라, 교회 봉사에 6개월 이상 지속하고 있는 학생 청년이어야 하며, 그 외에도 한마음 교회는 등록한 청년들 중에 목회자/선교사 자녀에게 지급하는 목회자/선교사 자녀 장학금을 통하여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