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스로보 제일장로교회 지선 전도사 초청 찬양 및 간증 집회


  • 1.    지선 전도사 초청 찬양 및 간증 집회

    감동 넘치는 간증의 소유자, 찬양 사역자 지선 전도사 초청 찬양 및 간증 집회가 제일장로교회에서 열린다. 그는 ‘주의 은혜라’, ‘충만’, ‘은혜’, ‘감사’ 등의 곡으로 수많은 기독교인들에게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찬양 사역자이다. 



    현재 미국 순회 집회 중인 지선 전도사는 3일 오후 7시 30분, 제일장로교회에서 한인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집회에는 한국의 ‘다니엘 기도회’와 ‘새롭게 하소서’ 등에서 사연이 소개되어 사람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 아들 은찬 군도 함께한다. 


    그는 5살 때 콘센트에 젓가락을 꽂았다가 감전으로 인한 전신 화상으로 목숨을 잃을 뻔했다. 병원에서는 혈관이 다 찢어지고, 손가락의 뼈들이 모두 녹아 없어졌다는 진단을 받았다. 현재 그는 이 같은 시련을 극복하고, 피나는 노력 끝에 베이스 기타를 연주하고 있다. 


    한편, 지선 전도사는 현재 월드비전 홍보대사 및 극동방송 ‘내 삶의 노래로’를 진행하고 있다. 그밖에도 다양한 공연의 해설자 및 소프라노 활동을 통해 클래식에서 대중음악까지 폭넓게 활동 중이다. 또한 대전 월드비전 합창단 전임 지휘자를 역임했으며, 아이빅 미니스트리 예배 인도자,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원 찬양사역학과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2.    2025년 하반기 전교인 성경공부 킹덤 라이프

    전교인 대상의 올해 하반기 성경공부 ‘킹덤 라이프’가 7일 전격 시작된다. 향후 총 13주간 진행될 이번 성경공부는 매주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각 그룹별로 운영된다. 


    과목은 요한 1·2·3서, 그리고 유다서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본당 예배실 앞 안내 책상에 마련된 신청서를 통해 등록 절차를 밟아야 한다.



    3.    항존직 수련회

    항존직 수련회가 오는 14일 오후 1시 30분, 교회에서 열린다. 항존직은 목사, 장로, 안수집사, 권사 등의 직분자를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이날 수련회에서는 참석자들 간 건강한 교회를 위한 직분자의 자세와 앞으로의 계획에 관한 진솔한 나눔이 있을 예정이다.



    4.    명랑 운동회

    교회가 전교인 대상의 명랑 운동회를 개최한다. 이번 운동회는 21일 오후 1시 30분, 웨스턴 길포드 고등학교 축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기석 목사는 “분주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야외에서 지체들 간 운동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휴식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글쓴날 : [25-09-03 05:46]
    • admin 기자[null]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