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송정미 초청 찬양 콘서트
한마음교회는 지난 8월 16일 저녁, 찬양 사역자 송정미 씨를 초청해 찬양 콘서트를 열었다. 송 사역자는 한국에서 잘 알려진 은혜의 곡들을 불렀고, 찬양 사이사이에 짧은 간증도 나누었다. 이날 콘서트에는 교인들뿐 아니라 지역 성도들의 지인들도 참석해 함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됐다.
8월 24일에는 Recording Sunday 예배가 드려졌다. 이 예배는 사정으로 교회에 나오지 못했던 성도들을 격려하고 다시 함께 모여 하나님께 감사드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은 방문자와 새 교우들이 다수 참여했으며, 예배 후 각 부서별 기념 촬영도 진행됐다.
3. 청년부 웰컴디너
지난 8월 29일 금요일에는 청년부 웰컴디너가 열렸다. 한마음 청년들과 새로 지역에 온 청년들이 함께 모여 교제하며 정성스럽게 준비된 저녁 식사를 나눴다. 이어 EM/KM 청년부가 각각 모여 예배와 교제, 활동을 통해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청년부는 이번 만남을 계기로 가을 학기 사역을 시작하며, 캠퍼스 전도와 주중 모임을 통해 지역 청년 전도에 힘쓸 계획이다.
4. 창립 38주년 기념 주일 및 안수식
한마음교회는 올해 창립 38주년을 맞았다. 오는 9월 7일 창립주일에는 감사 예배가 드려지며, 동시에 4명의 안수집사 안수식과 임직식이 진행된다. 안수집사들은 수개월 동안 교육과정을 이수했으며, 이날 온 성도 앞에서 안수와 임직을 받는다. 예배 후에는 점심 만찬을 나누며 창립을 기념하는 교제의 시간을 갖는다.
5. 창립 38주년 기념 부흥회
창립 38주년을 맞아 교회는 9월 12일(금)부터 14일(주일)까지 부흥회를 개최한다. 강사는 한마음교회 2대 담임목사였던 임헌묵 목사로, 현재 버지니아 라이프교회를 섬기고 있다. 집회는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주일은 기존 예배 시간에 진행된다.
6. EM/KM 청년부 수련회
한마음 EM과 KM 청년들은 오는 9월 5-6일, 그리고 9월 19-20일 각기 가을 수련회를 가진다. EM 청년부는 Camp Oak Hill에서 ‘Abide(요한복음 15:4-5)’라는 주제로, KM 청년부는 Haw River State Retreat Center에서 ‘다시 시작(이사야 55:6)’을 주제로 진행한다. 또한 10월에는 뉴욕 온누리교회 Marc Choi 목사를 초청해 EM/KM 연합 집회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