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M&EM College Luncheon 환영회
KM과 EM 청년들은 9월 6일 토요일 낮 12시에 대학생 환영 점심식사를 했다. 이번 모임에는 새 학기를 맞은 신입생과 재학생들이 함께 모였으며 학생들과 교역자들이 어울려 교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 |
특히 점심으로 마련된 삼겹살과 떡볶이 등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학생들은 함께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고,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지며 서로를 알아가게 되었다. 이번 환영회는 단순히 식사와 만남의 자리를 넘어, 교회가 다음 세대를 향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는 시간이 되었다.
2. KM 청년부 여름 수련회
한어 청년부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노동절 연휴 기간 동안 머틀 비치에서 2025년 여름 청년 수련회를 개최했다.
수련회의 주제는 ‘인내로 하는 믿음의 경주’였으며, 히브리서 12장 1-2절 말씀을 중심으로 말씀 강해, 기도와 찬양, 소그룹 교제 등이 진행되었다. 교회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 청년들이 믿음을 더욱 굳건히 하고 영적 성숙을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3. 홈리스 봉사
9월 14일 주일 오후 5시, 성도들과 함께 Union County Shelter에서 홈리스 봉사 사역을 했다. 이번 사역에는 청소년, 청년 그리고 장년들이 자원하여 동참했고, 교회는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섬겼다.
![]() |
봉사자들은 직접 준비한 스파게티와 마늘빵, 샐러드 등을 정성껏 나누어 주며 식사를 대접했다. 단순히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함께 대화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가지면서 따뜻한 교제의 자리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