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마음 RTP교회 (담임 조재언 목사) 신년 첫 예배
  • 1. 한마음 성탄제

     

    한마음교회는 지난 12월 13일 성탄을 기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 축하의 밤 행사를 가졌다. 초등부부터 장년에 이르는 부서가 나와 무언극, 찬양, 수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성탄 축하 Performance를 하였으며, 마지막은 한마음 찬양대의 칸타타로 마쳤다.  이번 성탄축하의 밤(성탄제)에는 한마음 교회 교우들을 비롯하여, 이웃들이 초청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의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는 시간이 되었다



    2. 한마음 교역자 및 제직회 송년회

     

     

     

    12월 14일 주일 교역자 및 제직회 소속 집사들은 송년회 겸 연말 기도회를 가졌다. 제직회는 지난 한 해의 사역을 함께 리뷰하며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함께 나눴다. 매년 12월 둘째주일에 있는 제직회 송년회는 한 해의 사역에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기도회 및 제직회 온 가족들과 함께 하는 저녁 만찬으로 진행되었다.

     

     

    3. 성탄기념 새벽예배 및 주일예배

    성탄절을 맞아12월 21일 성탄 기념주일과, 12월 25일 성탄절 당일 새벽예배를 드렸다. 각 부서별로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는 설교와 함께 부서 행사로 진행되었다.


    4. 2025-2026 송구영신 예배

    ‘한해의 시작과 끝을 예배로’라는 슬로건 아래, 한마음교회는 지난 12월 31일 밤 11시에 송구영신예배를 드렸다. 전세대가 함께 통합으로 드린 송구영신예배에서 촛불 의식을 통해 한해 동안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돌아보며, 또 감사하는 시간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였다. 2026년을 시작하는 0시 정각과 함께 외친 교우 간 새해 인사와 2026년 새해의 시작을 예배로 시작하는 의미를 담아 송구영신예배를 마무리하였다.  


    5 신년 첫 예배

    2026년 1월 1일 오전 10시 신년 첫 예배를 드렸다. 이어 1월 4일에는 신년 첫 주일예배를 드린다. 특별히 신년 첫 주일 예배에는 새해 표어 발표와 함께 말씀이 적힌 현판식을 전현직 제직회 총무 집사가 인계하고 받는 순서도 가진다. 한편 신년 첫 예배에는 제직회 집사들이 성도들을 섬기는 의미로 떡국을 준비하여 대접하였으며, 많은 성도가 신년 첫 예배에 참석하여 예배 후 즐거운 점심 만찬 시간을 가졌다.

  • 글쓴날 : [26-01-05 09:55]
    • admin 기자[null]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