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마음 RTP교회 한어권/영어권 청년부 리더 수련회
  • 1. 신년 예배 및 현판식



    한마음 교회는 지난 1월 4일 2026년 신년 첫 주일예배와 함께 주의 만찬을 거행하였다. 올 한해, 성령으로 봉사하자라는 빌립보서 3장 3절의 말씀을 목표로 성령으로 충만한 한 해, 성령으로 예배하는 한 해, 성령으로 봉사하는 한 해라는 신앙의 목표를 세웠다. 


    예배 후에는 주의 만찬과 더불어, 전년도 총무 집사와 신년 총무 집사가 2026년 목표 말씀이 세워진 현판식을 진행하였다. 한마음교회는 올 한해 목표대로 모든 성도가 성령으로 충만한 한 해가 되길 바라고 있다. 



    2. 정기성도총회

    지난 1월 18일 정기 성도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성도총회에서는 전년도 예산 사용에 대한 감사 보고 및 결산, 2026년 새해 예산안, 신임 집사 인준 및 서리 집사 재신임 투표 등 다양한 안건이 다뤄졌다. 


    한마음교회는 성도총회가 하나님의 다스림과 은혜를 돌아보고 감사를 드리는 자리이며 성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함께 의결하는 자리임을 선포하고 모든 과정을 은혜롭게 잘 마쳤다.



    3. 한어권/영어권 청년부 리더 수련회


    지난 1월 18일-19일까지 한어권 청년부 리더 그룹과 영어권 청년부 리더 그룹은 각각 리더 수련회를 가졌다. 18명으로 구성된 리더 그룹은 매년 1월 리더수련회를 가진다. 


    수련회에서 리더들은 교회 리더쉽에 대한 세미나, 한마음 교회 재정 사용 및 기타 리더로서의 자질에 대한 세미나를 가졌다. 리더 교육과 함께 리더쉽과 팀웍을 위한 레크레이션 및 나눔의 시간을 갖았다.



    4. 남선교회/여성 기도모임 봄 학기 시작

    남선교회는 지난 1월 17일 봄학기 시작 모임을 가졌다. 남선교회 임원단은 이번 봄 학기 기간동안 한마음교회 남성들 간의 교제 및 나눔, 말씀을 통한 배움의 시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한편 여성기도모임 역시 1월 14일 봄학기를 시작하였다. 매주 수요일 오전에 모이는 여성 기도모임은 예배와 이후 이어지는 그룹별 말씀 나눔과 기도 모임으로 모임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여성 성도들의 참여로 은혜를 나누고 있다.  



    5. 제 2회 NCYA

    오는 2월 27-28일에 Camp Walter Johnson에서 NC 지역 한어권/영어권 청년들을 대상 연합 수련회인 NCYA(North Carolina Young Adult Conference)가 작년에 이어 제2회 집회가 열린다. 


    이번 제 2회 NCYA는 ‘이 시대에 부름 받은 그리스도인(벧전 2:9)’의 주제로 주강사로는 뉴저지 온누리 교회의 담임 목사인 Marc Choi 목사가, 그 외에 한어권 및 영어권 총 6명의 세미나 강사가 함께 한다. 


    작년 1회에는 약 200여명의 청년들이 참석하여 많은 은혜를 받았던 만큼, 이번 제2회 역시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여 하나님께 함께 예배하는 은혜의 장이 되길 바라고 있다. 

  • 글쓴날 : [26-02-11 09:40]
    • admin 기자[null]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