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제일장로교회 Youth 부흥회 - 4월 6일 - 8일에

1. 마더와이즈 ‘회복’

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 최유찬 목사)에서는 3월 27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7주간 마더와이즈 ‘회복’편 성경공부가 진행된다.

 

총 4명의 리더들과 20명의 신청자들이 4개의 조로 나뉘어져, 하나님과 자신, 그리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치유 받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별히 이번에는 주일이 아닌 평일반을 개설하여, 참가자들의 여유로우면서도 적극적인, 그리고 깊이 있는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 부활절 연합예배, 세례식, 찬양대 칸타타와 전교인 대청소

4월 1일(주일) 오전 6시 샬롯지역 부활절연합예배가 한마음 성결교회 (구 나사렛교회)에서 드려졌다. 예수님의 부활하심을 기뻐하며, 한 마음으로 예배하는 자리이었다.

 

연합예배가 끝난 후 샬롯제일장로교회에서 세례식을 거행하고, 동시에 1, 2부 예배시에 각각의 찬양대가 칸타타로 예수님의 부활을 기뻐하고 찬양하였다.

 

오후에는 지난번 우중으로 연기된 전교인 대청소의 시간을 갖고 교회를 깨끗이 하였다. 교회 전교인 청소를 통해 교회도 깨끗하였을 뿐 아니라 성도들 간의 친목과 단합, 연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었다.

 

3. Youth 부흥회 4월 6일(금)부터 8일(주일)까지

“Do You Love Me More Than These?”라는 주제로 Youth 부흥회를 개최한다. William Jung 목사가 집회 강사로, Andrea Jung과 Thomas McCuddy가 세미나 강사로 섬긴다.

 

세미나 첫번째 시간은 “Faith, Reason, and Science”, 두번째 시간은 “Is Bible Trustworthy?”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며, 현시대의 youth 학생들이 이성과 과학, 성경에 대한 어떤 관점을 가져야 하는지를 배우는 시간이 될 것이다.

 

금요일 집회는 오후 7:30, 토요일 집회는 오후 1시와 7시에, 세미나는 오후 3:30과 5시에 차례로 본당에서 시작한다.

 

주일 집회는 오전 11:30에 유스 예배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4. “아빠 어디가”

1박 2일 주일학교 캠핑 4월 20일(금)과 21일(토) 양일간, 아빠와 자녀들이 사우스캐롤라이나 콜럼비아에 소재한 은혜기도원에서 오붓한 시간을 갖는다. 예년처럼 아버지와 자녀들이 서로 친밀해지며, 관계가 돈독해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육아에 지쳐 있는 어머니들에게는 꿀 같은 휴식을 제공하며, 아버지와 자녀들에게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5. 새교우 만찬

4월 21일(토) 오후 7시에는 상반기 새교우 만찬을 갖는다. 지난해 가을부터 현재까지 새로 나온 교우들과 함께 교회의 목회자들, 중직들이 모여 교회를 소개하고, 친밀해 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별히 권사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이 만찬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은 누구나 환영한다.

 

6. 이광희 & 미라클 찬양집회 4월 22일(주일) 오후 5시

이광희와 미라클 팀의 찬양집회가 열린다. 이광희 선교사의 말씀과 간증, 찬양, 그리고 필리핀 현지 찬양사역자들의 탁월한 찬양을 통해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다.

 

특별히 한국어와 영어로 동시에 진행되기에, 한어 회중 뿐 아니라 영어 회중(어린 아이들, Youth 학생들 포함)도 함께하면 은혜와 기쁨, 감동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7. 최경렬 교수 찬양집회 찬양대 세미나

 4월 27일 금요일 저녁 8시에 백석대에서 음악 전공 후학들을 양성하는 최경렬 교수가 찬양집회를 갖는다. 탁월한 음악적 재능에 신앙의 고백을 담아서 하나님을 높이며, 다함께 찬양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28일(토) 오후 6시에는 찬양대들을 위한 세미나도 예정되어 있다.

 

체계적인 음악, 찬양 세미나를 통해 찬양대가 한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