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H마트와 KGC 정관장 - MOU 체결, 6월 한달동안 정관장 제품 20% 세일

 

미주 최대 아시안 마켓 H 마트가 6 8 금요일 오후 2 한국 인삼공사의 (이하 KGC) 정관장과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H 마트의 매장과  온라인 마켓에서  정관장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H 마트에서 판매하는 정관장 제품은 마켓 고객을 위한 중저가 제품으로서 비용부담이 적어 세계최고의 정관장 제품을 가까운  H 마트 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주요 품목인 에너지샷 2 , 캡슐 2 , 홍삼정 마일드 등을 비롯하여 18 종의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정관장의 인기 아이템인 홍삼정 마일드, 홍삼원, 활기력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홍삼차, 라떼, 아이키커 다양한 소비자 층을 겨냥한 제품들을 함께 판매한다.

 

H  마트에서는 정관장 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6   달동안 H  마트 미주 매장에서 취급하는 정관장 제품에 대하여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H  마트 온라인 마켓 공식 홈페이지 http://nj.hmart.com/shop/health-beauty/health/  에서도 만나볼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미주 지역의 H 마트에 정관장 제품을 유통함으로써 한인을 비롯한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H 마트는 전했다. 이로 인해 KGC 홍삼 제품 수출 신장과 인지도를 높일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H 마트 (연락처는 홈페이지 참조- http://nj.hmart.com/ourstores/) 또는 본사 고객센터 (TEL. 877-427-7386) 으로 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