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주님의교회 입당 1주년 기념 예배 드려

1. 입당 1주년 4월 첫 주는 주님의교회가 새로운 예배당으로 이사온 입당기념 주일이다. 지난 1년 동안 주님의교회와 함께 해 주신 주님의 은혜를 힘입어, 앞으로도 이곳에서 모든 성도들이 힘을 다해 생명을 살리고, 잃어버린 영혼을 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를 소망하였다.


2. 고난주간 특새와 성금요일예배 지난 16-20일 동안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를 열었다. 하루 한끼 이상을 금식하며, 평소에는 잊고 지낼 수도 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의 순간들을 예배를 통해 좀 더 특별히 집중하고 기억하는 시간이었다. 아울려 성금요일예배를 통해 주께서 달리신 십자가의 의미를 다시 상기해 보았고 성찬식을 통해 성도의 정체성이 무엇인지를 깊이 생각해 본 시간이 되었다.


3. 어린이사역 그림자 인형극 어린이사역은 지난 21일 주일 예배 때에 그림자 인형극으로 주님께 부활주일 예물을 드렸다. 맥스 루케이도의 “너는 특별하단다”를 각색해서 만든 그림자 인형극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위대한지, 우리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상기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이야기다.


아이들은 각자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여 인형극을 잘 소화하였고, 인형극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뿐만아니라 예배를 참여한 모든 성도에게도 큰 기쁨과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Youth, 청소년사역에서는 지난 21일 교회 야외 조경을 위한 꽃 심기와 정원 가꾸기를 하였다.


한 성도의 귀한 후원으로 계획된 이 행사에 청소년사역에서 힘을 모아 시작하였는데, 학생들에게는 교회 일원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게 하고, 교회는 이들의 헌신으로 아름다운 조경을 얻게 되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헌신과 사랑의 수고가 더 많이 기획되어져서, 교회 전체가 주님의 아름다운 식물들로 가득차기를 기대해 본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