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제5회 Korean Food & Culture Fair - 5월 18일(토)

1.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지난 3월 6일부터 시작된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4월 20일 은혜가운데 잘 마쳤다. 매 시간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로 요한복음 속에서 만나는 예수님과의 40일간의 동행으로 온 교우들이 주님과 더욱 가까워지는 은혜를 경험하였다.


앞으로의 삶 가운데도 부활의 소망을 안고 주님과 동행함으로 승리하며 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2. 어린이주일 및 어머니주일 5월 5일 어린이주일을 맞이하여 예배 후 교회 앞 야외에서 박 터뜨리기, 계주, 피구, 보물찾기 등 즐거운 게임을 준비하였다. 또한 5월 12일 어머니주일을 맞이하여 Youth Group 학생들이 카테이션을 만들어 모든 어머니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온 교우들에게 달아드릴 예정이다.


3. 제5회 Korean Food & Culture Fair 5월 18일(토)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5회 Korean Food & Culture Fair가 교회 비전센타와 그레이스 카페, 그리고 교회 주차장에서 열린다. 벌써 5회 째로 접어드는 Korean Food& Culture Fair는 해마다 풍성함의 깊이가 더해지고, 이제는 한국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타 민족 사람들이 찾아와 한국 음식과 문화를 접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한국 음식을 비롯하여, 태권도 시범, 고전 무용, 그리고 K-Pop 등의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장이 될 것이며, 주차장에서는 야드 세일로 이웃들에게 저렴하게 생활 용품들을 나누게 된다. 여기서 얻어지는 모든 수익금은 선교비로 사용된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안내는 교회 사무실로 문의할 수 있다.(336-632-1585)


4. Children's Ministry Summer VBS 이번 VBS의 주제는 선하신 하나님을 사자처럼 담대히 외치자는 의미로 Roar!로 정했다. 아이들이 어떤 상황에 처하든지, 어느 곳에 있던지, 담대히 주님을 의지하는 믿음을 이번 VBS를 통해서 가질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다. 한 살부터 초등학교 5학년까지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단, 3살까지는 부모 중 한분이 동반해야 한다)


-주제: “Roar” -기간: 6월 12일(수) ~ 6월 15일(토) 9:00am ~ 1:00pm (June 12 thru Jun 15, 9:00am to 1:00pm)


**6월 15일 (토) 1:00-3:00pm Water Play** 참가비: $20 ($15 for 2nd child, $10 for 3rd child, Free from the 4th child) 문의사항: 교회 전화 336-632-1585,이메일 vbs.k1pc@gmail.com (담당 사역자: 서창원 전도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