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2020선교주일연합예배 - 신년 첫 주일

셀리더 수양회 - 1월 3일


1. 성탄절 이브 촛불예배/ CHRISTMAS EVE CANDLE WORSIHP SERVICE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12월 24일(화) 성탄절 이브 축하여배를 드렸다.

우리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아름다운 연극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찬양팀, 찬양대, 유스그룹, 청년부 아름다운 찬양과 연극과 영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였다.

임마누엘 찬양대는 ‘A Carol Fantasia’ (Benjamin Harlan and Tom Fettke)로 친숙한 곡들로 성도들과 함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였다. 온 교인들이 촛불을 치켜들고 예수님의 탄생을 마음 깊이 새기고 감사하고 축하하는 성탄 이브가 되었다.


2. 제29회 새가족 환영만찬회/ WELCOME BANQUET FOR NEW-COMER

12월 22일 주일에 새가족팀 주관으로 한가족이 된 분들을 초대하여 새가족 환영 만찬회를 가졌다.

중직들이 성심을 다해 주님의 이름으로 새가족들을 환영하며 푸짐한 음식과 환영의 순서들을 가졌다. 주님 안에서 한 몸이 된 새가족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바이다.


3. 송구 영신 예배 - 척사대회/ MIDNIGHT NEW YEAR WORSHIP SERVICE - RECREATION

12월 31일(화)저녁 척사대회(KOREAN TRADITIONAL RECREATION)를 가졌다. 윷놀이 제기 차기 등 한국의 전통 놀이와 전통 음식을 먹으며 더욱 친밀해 지며 하나됨을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되었다.

척사 대회 후에 11시20분부터는 한해를 보내고 새 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와 그리스도와 하나됨을 기념하는 성찬식을 가졌다.

한 해 동안 우리를 위해 베푸신 주님의 축복을 소리높여 찬양하며 새로운 해를 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감사하는 예배를 하나님께 드렸다. 이 예배에는 영어와 중국어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4. 셀리더 수양회/ Cell Leadership Conference

2020년 18개의 셀들을 섬기게 될 셀리더들을 위하여 셀리더 수양회를 갖는다.

1월 3일 저녁 8시에 모든 셀리더들과 교역자들이 모여 은혜로운 찬양과 말씀의 시간, 서로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 친교의 시간, 특강, 대화의 시간 등을 가질 것이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셀리더들이 영적인 부흥을 경험하고 각 셀에도 생명을 살리는 하나님의 역사가 크게 일어나기를 바란다.


5. 2020선교주일연합예배/ Mission Sunday family joint worship

2020년 신년 첫 주일(1월5일)은 선교 주일로 지킨다. 1부는 변동이 없고, 2부와 3부가 연합으로 함께 예배를 드린다(오전 11:00분). 본교회는 2020년에 20개의 선교지와 20명의 월드비젼입양아들을 돕는다.

이 예배를 통하여2020년도에 본교회가 나아갈 선교방향을 제시하고, 새로운 선교지들을 소개하며, 2차례 있을 단기 선교를 설명하고, 한해 선교회비를 작정하게 된다.

특히 통일선교전략협의회(김요한 선교사), 홀리네이션스선교회(김상숙 대표), Hart & Seoul 복음방송선교회(강승규 국장), KAPC 개혁장로회신학교(총회직영, 이정현 목사)를 새롭게 지원하게 된다. 새로운 선교지들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있을 예정이고, 선교사들의 동영상 새해 인사를 상영한다. 그

리스도의 복음전파의 명령을 다시금 마음에 새겨 하나님의 선교를 힘차게 이루어가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