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유스나잇 성황리 진행돼

Nursing home 방문 – 슈박스 & 공연

2020 리더십 세미나 - 1월 12일, 19일

홈리스쉘터 저녁식사 섬김 - 1월 26일


1. 2019 GKUMC YOUTH NIGHT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12월14일(토) 체육관에서는 2019 유스나잇을 열었다.


유스그룹 학생들이 지난 몇 달간 최선을 다해 준비한 것들이 하나님 앞에 아름답게 올려지는 시간이었다.

유스 찬양팀의 은혜로운 경배와 찬양, 파워댄스, 오케스트라, 핸드벨 연주, 스킷 드라마 등 그 동안 준비한 것들과 함께, 이웃 교회들의 찬조, 그리고 유브라더스 태권도의 태권도 시범 공연 등 신나고 은혜로운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모든 순서를 마친 후, 푸짐한 저녁 식사로 참석한 이들 모두가 함께 즐거운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2. Nursing home 방문 – 슈박스 & 공연


대강절(advent)기간 슈박스를 준비하고, 온 성도들이 마음을 모은 슈박스를 지난 22일(주일) 벌링턴에 위치한 한 nursing home에 전달하였다. 이 날 본 교회 오케스트라 및 노방전도팀 등 20여명이 함께 방문하였으며, 준비한 작음 음악회와 함께 네일 아트, 슈박스 나눔 등으로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과 성탄의 기쁨을 전했다.



3. 성탄 축하의 밤 & 성탄절 예배


12월 24일(화) 성탄 축하의 밤이 체육관에서 열렸다.

예수님의 나심을 기다리는 시간의 클라이맥스인 이 행사는, 키즈그룹의 찬양 율동, 오케스트라 연주, 핸드벨, 유스 그룹의 스킷, 여선교회의 난타, 솔로 찬양, 소그룹(사랑속) 공연 등으로 진행되었다.

행사 후에는 준비된 다과를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25일에는 성탄절 예배를 드렸다.

다섯 개의 촛불 모두가 점화되었으며, 기쁨과 환희에 찬 예배로 아기 예수의 나심을 기뻐하였다. 이날 성가대는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칸타타를 통해 성탄의 기쁨을 찬양하였으며, 예배 후에는 맛있는 애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4. 1월 행사 안내


송구영신 특별새벽기도회가 12월 30일(월)부터 1월11일(토)까지 2주간 매일 아침 6시 본당에서 드려진다.

주제는 “말씀이 삶으로, 삶은 예배로”이다.
키즈 1일 겨울성경학교가 1월3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키즈룸에서 진행된다. (문의: 336-339-0844)



2020 리더십 세미나가 12일과 19일에 각각 진행되며, 홈리스쉘터 저녁식사 섬김이 26일 오후 4시에 하이포인트에 위치한 오픈도어 미니스트리에서 있을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