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2019 청지기 축제 - 2월 9일

비지니스 심방 - 2월 한 달간 


1. 2020선교주일연합예배/ Mission Sunday family joint worship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2020년 신년 첫 주일(1월5일)을 선교 주일로 지키며 모든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 앞에 복음 전파를 다짐했다. 

2020년에는 20개의 선교지와 20명의 월드비젼입양아들을 돕는다. 이 예배를 통하여 2020년도에 본교회가 나아갈 선교방향을 제시하였고, 새로운 선교지 4곳을 소개하였으며, 모든 성도들이 매월 드릴 선교회비를 작정하였다. 올해 코스타리카와 필리핀에 2차례 단기 선교팀을 파송할 예정으로 팀원을 모집하였는데 2개팀이 이미 모집 완료되었다. 

특히 새해에는 통일선교전략협의회(김요한 선교사), 홀리네이션스선교회(김상숙 대표), Hart & Seoul 복음방송선교회(강승규 국장), KAPC 개혁장로회신학교(총회직영, 이정현 목사)를 새롭게 지원하게 된다. 새로운 선교지들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있었고, 선교사들의 동영상 새해 인사를 상영하였다. 그리스도의 복음전파의 명령을 다시금 마음에 새겨 하나님의 선교를 힘차게 이루어가는 교회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2. 2019 청지기 축제/ Stewardship Festival  
본 교회의 성도들은 모두 하나님의 청지기들이다. 한일철 담임 목사를 강사로 청지기 세미나를 갖게 하심은 하나님의 크신 은혜임에 틀림 없다. 

기도로 준비하고 모든 제직들이 참여하여 2020년 하나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힘과 용기와 지혜를 얻는 기회가 되기를 소원한다.

-주제: 청지기의 삶, 성경에 답이 있다.
-강사: 한일철 담임목사
-일시: 2월 9일 오후 2:00-4:30


3. 비지니스 심방/ Visiting Members’ Business
2월 한 달간 (3주 동안)본 교회 성도들의 비지니스 심방을 실시한다. 한일철 담임목사와 김의권 부목사는 화요일과 목요일에 한 주씩 윈스턴-셀럼 지역, 그리스보로 지역, 그리고 하이 포인트 지역으로 나누어서 성도들의 비지니스를 방문하고 축복과 위로의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모든 물질이 하나님께로부터 온다는 믿음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비지니스를 운영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로 탁월한 능력과 아이디어를 가진 사업가가 되게하시어 우리의 비지니스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축복이 흘러넘치기를 기도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